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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488 스파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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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년 10월 (17년형) 15,000 km 가솔린

[가격상담]
강대식 딜러
판매중 14
판매완료 1
휴대폰
010-8441-8889 010-9756-0991
종사원증
미확인
소속
주식회사 세이브모터스 (02-3461-5554)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대로11길 36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 은관 2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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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6.10 (17년형) 배기량 3,902 cc (670마력)
주행거리 15,000 km 색상 남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불가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F154CB
연비 8.8km/ℓ
최고출력 670마력
최대토크 77.5kg.m
차량중량 1,525kg
구동방식 후륜 미드쉽
타이어 245/3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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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보험처리이력

보험처리이력 아이콘
보험처리 0
차량번호/소유자변경
1회 / 3회
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전손 : 0 / 침수분손 : 0 / 도난: 0
보험사고(내차피헤)
0회 (0원)
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차량설명

2017년형 (2016년 10월 등록) 페라리 488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15,000km 연식대비 짧은주행 및 최상급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스페이스프레임 섀시/670마력 8기통 하드탑 오픈 에어링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5,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매력적인 남색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제로백 3초, 670마력 8기통 슈퍼 오픈탑
 
▶판매자의 한마디
오랜만에 판매해보는 488 입니다.

예전과는 달리 24년 11월 현시점에서 어떻게 488을 설명할까 참 고민이 됩니다.
488 이 처음 나왔을때 , 458 에서 488 로 건너가려는 사람들보고 자흡에서 터보로 왜 건너가냐?

라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실제 488 오너들은 458 과 생김새가 비슷하지만 차가 정말 좋아졌다라고 극찬을 했었죠.
SSC2, VTM, E-diff, EBD 등등 이런 신기술이 적용된걸 알고 모두들 488 에 열광을 하던 시절이 있었내요.

하지만 화무십일홍이라고 어느덧 세월이 흘러, F8 도 나오고 SF90 등 하이브리드에
타 브랜들도 좋은 기술이 적용된 차량들이 나오니 어느덧 488은 좀 뒤떨어진 차량인거 같은 느낌도 들긴합니다.

그래도 역시 페라리는 페라리죠. 오래동안 보유해도 질리지가 않고 타면 탈수록 정이 더 드는 차량인듯 합니다.
아직 페라리를 경험하지 않은분들이라면 992 가격에 적은 주행거리 488스파이더로 입문하는것도 괜찮은 선택일것입니다.

▶488 스파이더, 페라리가 현재까지 생산한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미드엔진 컨버터블
488 스파이더는 페라리가 현재까지 생산한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미드엔진 컨버터블이다. 488 스파이더의
V8 엔진은 터보차저의 도움으로 8,000rpm에서 최고출력 670마력을 발휘한다.
 

 
구조는 이전 모델인 458 스파이더의 접이식 하드탑과 상당히 비슷하게 설계되었다. 페라리에 의하면 신형
모델의 하드탑은 통상적인 패브릭 소재의 지붕보다 약 25kg이나 가벼울뿐더러, 개폐도 14초 만에 이뤄진다고
한다. 구조적 특성상, 접었을 때에는 루프가 엔진 위에 평평하게 놓이게 된다.
 

 
488 스파이더는 일체형 구조를 탈피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페이스프레임 섀시 덕분에 488 GTB 쿠페와 동일한
강성을 보여준다고 페라리는 밝혔다. 골조는 11가지에 달하는 알루미늄 합금에 마그네슘을 비롯한 금속 재질
로 형성되었다. 이 때문에 458 스파이더와 비교해서 23%나 더 높은 섀시 강성을 자랑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하드톱 컨버터블이기 때문에 488 GTB보다는 미미하게나마 더 무겁게 설계되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경량 장비로 치장할 경우, 쿠페보다는 약 50kg 더 나가고, 이전 모델인 458 스파이더보다는 10kg 더 가벼운
약 1,420kg의 건조중량을 뽐낸다.
 

 
아울러 488 스피이더는 페라리 역사상 가장 유연한 공기역학적 구조를 지닌 컨버터블이기도 하다. 쿠페인
488 GTB와 차별화를 두는 몇 가지의 시각적 변화가 있으며, 가장 눈에 두드러지게 보이는 것은 좌석 바로
뒤편에 자리 잡은 커다란 지지대들이다. 이 장치들은 공기가 엔진커버 쪽으로 흐른 뒤 공기흡입구로 유입
되도록 디자인되었다.
 
후면부 중앙에 마련된 작은 공간으로 공기가 흘러나가도록 형성된 스포일러는 변함없이 유지되었다. GTB를
통해 이미 선보인 바와 같이, 488 스파이더에도 차량의 속력과 스로틀 강도에 맞춰 위치를 조절하도록 설계된
디퓨저가 장착되었다.
 

 
엔진은 GTB에서 그대로 옮겨왔다. 그래서 0→100km까지의 가속시간도 3.0초로 동일하지만, 아쉽게도
0→200km까지의 가속시간은 쿠페의 8.4초 기록보다 약간 느린 8.7초다. 488 스파이더의 최고속도는
시속 326km다. 연비와 CO₂ 배출량도 GTB의 수치로부터 변화되지 않은 그대로 각각 평균 10.5km/L, km당
260g으로 측정되었다.(유럽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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