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카페보니 에비에이터가 x7보다 월등하다는 식으로 되잇던데 사실인가요?
1.에어서스가 비엠은8센치 에비에이터는 15센치 조절가능
2.링컨이 신형플랫폼이라 3열제외 1.2열 트렁크가 넓다
3.x7 50d가 1억7천에 460마력 73토크 제로백 5.2초인데 에비에터 그랜투어링은 1억대 496마력 90토크 제로백 4초대
4.m50d는 연비가 별로 안좋고 에비에이터는 phev 라서 전기주행거리가 50키로정도됨
5.링컨의 레블3d 가 갯수와 스펙이 우월함
6.링컨의 10단미션은 미끄러지듯 매우부드럽다. 비엠zf 나 벤츠9단은 그렇지가 않다
7.에비에이터가 훨신 경쾌하게 나가고 가볍고 힘세고 주행질감이 압도적이다. x7은 굼뜬느낌이다.
8.가솔린끼리 비교시 x7이 150키로 더 무겁고 연비와 제로백이 느리다.
9.에비에이터의 신형cd6플랫폼이 가볍고 보론강 비중을 3배정도 올려서 엄청튼튼하고 볼보보다 튼튼하고 비엠보다도 튼튼함.
링컨의 플랫폼 경량화기술은 세계최고
10. 외계인고문소는 포르쉐가 아닌 링컨이다.x7 전라인업 비교해도 에비에이터 보다 떨어진다.
이정도 인데 이게 모두 사실인가요?
일단 미국내에서는 모르겠지만 글로벌 네임밸류로만 봐도 답 나오잖아요...
메이커빨..그리고 경제적인 경유가
한국소비자들한테 더 어필되조
X7이 휘발유라면 폭망인데 경유만 판매하니 대박
한국소비자는 힘.정숙성.진동보다 기름값이 더중요한걸 모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