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은 중국에 155미리 자주포 기술, 그리고 독일제 디젤엔진, 로열 오드넌스 105밀리 라이플 전차포, 에어버스 푸마헬기등의 기술을 넘겼습니다. 중국은 한국전쟁때 죽도록 한국군을 죽인 가상적국이며, 북한의 동맹국입니다.
155밀리 곡사포는 한국군도 쓰고 있으며, 푸마헬기는 한국군의 수리온, 그리고 K1전차의 포는 오열 오드넌스의 105밀리 포이며, 한국군의 기갑장비는 독일제 디젤엔진입니다. 사실상 한국을 중국과 같은 취급을 한 겁니다.
유럽은 한국군 죽이라고 중국군에게 무기 대줘놓고, 이제와서 자신들은 한국편이니까 우리더러 무기 내놓으라고요?
거기다 이탈리아는 지금도 러시아와 무역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러시아와 짜고 유조선을 전세계에 돌리고 있구요. 우리는 이런 유럽행태에 대해 따져야 합니다!
유럽은 지금 장난합니까? 전쟁을 유럽은 장난으로 합니까? 장난처럼 전쟁을 하면서 우리더러 피같은 무기를 내놓으라고 합니까?
당신네들은 전쟁을 장난처럼 하는지 모르지만 우리는 죽기 살기로 합니다. 우리가 무기를 대준다면!
그때는 유럽이 죽기살기로 전쟁을 할 결심이 설때여야만 합니다!
남북전쟁 발발시 러시아는 북에게 대놓고 무기 공급 해도 되겠지요
외교는 쉬운게 아니죠, 주는 만큼 받아오거나 준만큼 되받는게 외교입니다,
우크에 지원하기보다는 러샤를 우리편으로 만들어야 , 최소한 적으로는 만들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적이 많아지는것보다 친구가 많아지는게 좋은거니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