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녀석
지금당장은 아니고
올해 목표가 몇가지 있는데
우선 쇽을 한번 바꿔볼까 합니다
쭉 타보니까
하체가 너무 단단해서..
진짜 너무 딴딴해서
조금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느낌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ㅋ
순정쇽이 안좋다는 얘기가 아니라..
불편할 정도까진 아닌데
바디도 상당히 짱짱한데
하체는 너무 과하게 묶어놓은느낌입니다..ㄷㄷ
그래서
테인 STAZ라는
일체형 쇽 한번 달아볼까 싶습니다
복통식 16단 조절 쇽이고
아주 소프트하면서 쫀득하다고 하더군요..
네오테크 엔써도 있고
여러가지 쇽이 있지만
테인 스타즈가 제일 소프트하면서
좋다고 하는데
써보신 형들 계시나요??
일체형 쇽
오버홀도 가능하고
테인은 내구성도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다음이 타이어인데
지금 PS4도 98프로? 남은 완전새거라
이거는 내년에나 낑굴듯하고
그다음이
프론트 브레이크 셋트만
그랜져 ig 3.3용
셋트로 업그레이드 해보라고
추천해줄래 고민이고...
요렇게만 만져주면
아주 좋을듯 싶은데 말이죠 ... ㅎㅎ
같은데여 ㅎㄷㄷ
골프 지티아이 7세대에다 일체형
꼽은 (아마 네오테크로 추정??)
보다
케삼지티 가 훨씬 딴딴합니다 ㄷㄷㄷ
브레이크는 걍 패드 바꾸시는게 -ㅂ-
감사합니다 +_+
테인은 꼭 껴보고싶은 쇽중 하나입니다 ㅜㅜ
복통식이고 구조가 복잡하기땜에 금방 터지더라구요
글구 갠적으로 승차감땜에 일체형을 찾는건 좀 아닌것같아요 ㅎㅎ
쫀득한 승차감을 원합니다..
지금 순정은 너무 딴딴..ㄷㄷ
타보시면 이정도라고??? 하실거에요 ㅋㅋ
나도 39 빌스로햇다가 다시 순정 M5 쇼바로 바꿧습니다. 개인적으로 샥은 순정이 내구성이좋고 조합이가장 잘맞는다생각합니다.
우선 올순정으로 타고 다녀야겠군요
횽님은 M5순정쇽에 다운스프링만
꼽으신건가요??
E39 최상 컨디션 유지하시는게
정말 대단하십니다 ㄷㄷ 그것도 8기통인데
말입니다 ㄷㄷ
카니발에도 테인쇽 많이들 꼽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짜세랑 내구성 위주 엿음 *_*
우선 공기압을 좀 빼보는걸로..ㄷㄷㄷ
넘어가는게 ㅋㅋㅋㅋ
근대 기추하려면 대형 세단 살것같습니다
펀카는 저차로 만족해야지요 ㅋㅋㅋㅋ
스프링만 살짝 바꿔도 괜찮을거 같네유. 동호회 조합도 함 보시죠 +_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