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E34 M5
1,745 kg
BMW E39 M5
1,795 kg
BMW E60 M5
1,855 kg
BMW F10 M5
1,990 kg
BMW F90 M5
1,982 kg
BMW G90 M5
2,435 kg
ㄷㄷㄷㄷㄷ
존나 무겁군요
(어지간한 대형세단보다 무거움)
하이브리드 에다가
출력도 엄청나던데 하체 세팅이나
바디나 기타 강성 등등..
궁금한게 많아지는 차입니다...
저걸로 조지다가는 타야고 뭐고
하체 부싱들 금방 뒤질거같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리 허접하게 만들진
않았을거고 궁금하네요 ㄷㄷㄷ
쳐주고 있습니다만
첨이자 마지막 V10 씹기통 엔진올린
E60도 대단하죠..
지금이야 국산차들도 너무좋지만
2000년대 당시에 BMW의 위상은....ㄷㄷㄷ
국내에서 드림테크놀러지 하면서 EF쏘나타
가지고 좋다고난리칠때니깐 말이죠 ㅋㅋㅋㅋ
고갯마루 이민재감독님 라이브에서 잠깐 언급했던 부분입니다.
이민재 감독님 팬입니다 !!!
보기에도 아주 편안하고 재미있죠 ㅋㅋ
영상 하나도 빠짐없이 꾸준히 봅니다 +_+
무거워도 너무 무겁습니다
롤스로이스 보다 무겁죠ㄷㄷ
우리가 알던 그 M5는 더이상 아니죠...ㄷㄷ
말이죠 ㄷㄷ
괴물녀석 ㄷㄷ
실제로 보고싶군요 ㄷㄷㄷ
부루주아 셨군요
부럽습니다 ㅜㅜ
M은 F10에서 넘어올 때 G바디를 사용하면서도 왜 F90으로 명명하는지 궁금하긴하네요 ㅎㄷㄷ
G바디 5시리즈는 공조기 화면
깨지는거 말고는 특별히 고질은 없다고
들었습니다
차는 무섭게 나가겠네요
개인적으로 엠화이브는 8기통 숫옹 E39가 젤 맘에 듭니다 +__+
신발은
작을수록
이쁘죠
낄낄
아이젠만 이나 수퍼스프린트?? 배기한거
소리 뒤지죠ㄷㄷㄷ
많이다녔었는데요 다운파이프에 ecu튠까지
풀배기로 330km를 넘기곤했었는데요
참 명차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