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9 월요일 16시 20분경 평화로에서 공항가는 방향 상가리산 100-2, 원동교차로 8 1135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가 나기 전 상황은 세번째 사진의 덤프트럭이 앞바퀴가 펑크가 나서 끼어들기 금지차선에서 정차중이였고, 덤프트럭 뒤에 뒷 사진의 트럭이 정차되어있었습니다.
앞에서 끼어들기 1/3가량 할 시점에 앞차 끼어들기 속도가 너무 늦는 것 같아 브레이크를 밟고 경적을 울렸습니다.(이중실선에서 끼어들기 하셨고, 블랙박스가 없음에도 확실시 될정도로 사고 위치 , 차량 이동 위치, 파손 부품 위치 모두 이중 실선 위치합니다)
저희 모두 전혀 충돌을 예상하지 못할 정도로 거리도 조금 있었고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하지만 앞차에서 거의 10정도로 주행을 하셨고, 저희 브레이크 성능도 좋지 않아 충돌이일어났습니다. 옆으로 피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었고, 충분히 빠르게라도 가실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차량을 멈추셔서 너무 놀랐습니다. 끼어들기 가 중간도 안된 시점부터 브레이크와 경적을 이용했음에도 사고가 일어난게 믿기지 않습니다..
지인인지 가족인지 모를 아저씨 분께서 덤프트럭 차량을 그쪽에 계속 정차 해두셔서 블랙박스에 모두 상황이 찍혔을테니 확인을 하고싶다고 말했지만, 시동이 꺼져있어서 나중에 확인해보겠다고만 하시고 연락 주신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사고난 차량과 저희 차량 모두 블랙박스가 없는 상황이라 저희의 과실을 입증하기가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혹시나 16시 20분경 평화로에서 제주시, 제주공항 가는 방면에서 목격하신 차량이 있으시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현재 사고가 난 트럭은 2차선 정속주행중이였는데 저희가 후방에서 차량을 박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억울하고 최대한 증거를 모아 입증하고 싶습니다..
정속주행중에 저희가 박았다면 저희 차량만 피해도가 이렇게 심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 차량은 현재 번호판 교체만 하면 되는 상황이였습니다.
저희가 처음 난 사고라 정말 경황이 없어서.. 꼭 도와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요즘은 가격도 저렴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