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G90 페리는 요번 G70 페리나
여타 현대차 페리 모델들처럼 전기형 바디에 눈코입만 성형한 수준이라 딱 맞아떨어진다는 느낌이 없는데
풀체인지는 다를 테니까 어떻게 보면 제네시스의 얼굴인 G80이나 볼륨모델인 70라인보다
더 제네시스다운 면모를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대비 미친 럭셔리함으로 벤비아, 볼보, 렉서스, 링컨은 물론이고 마이바흐, 벤틀리, 롤스로이스까지 전부 다 소환할 수도 있어 보여요.
오히려 미드사이즈 이하 모델들이나 스포츠카보다 제네시스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는
G90 같은 플래그쉽이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더 효과적이지 않나 하네요.
그런 면에서 내외장재와 안전사양, 옵션, 엔진 등에 몰빵할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 ㅎㅎ
아니 아이덴티티 안잡아도 지랄하고 잡아도 지랄하고 뭐 어쩌자는 거죠?
현대 망해라 이거 아닙니까?
G90은 국내법인이 70%를 차지하는 법인차고 대한민국 기함인데도 벤츠 S클래스에 처참하게 발리는 현실을 인정하자구요
돈많은 오너들은 G90이 아닌 수입차로 갑니다.
이유가 뭐냐구요?
억대가격에 국산차를 왜 타니?
저도 8천짜리 K9타지만 1억 이상 준다면 수입차로 갑니다...
G90은 그냥 회장님/사장님차고
오너들이 탈 억대 차량을 현대기아가 만들수 잇을까요?
넘사벽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