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액셀 밟으면 차가 잘 나가다가 액셀에 힘을 적게 줄수록 감속이 많이 되고 아예 떼면 브레이크 밟듯이 감속되는데
감속할 때 브레이크등이 안들어와요.
달리다가 액셀에서 완전히 발을 떼면 브레이크등이 들어오고 나머진 안들어오네요ㅡㅡ
i페달 사용하면서 액셀에 완전히 발을 뗄 상황이 거의 안만들어지고 가감속이 계속 되는데 브레이크등이 안들어오니
뒷차 입장에선 환장할 노릇이겠죠.
또하난 브레이크 안밟고 i페달로 감속해서 완전히 정차하면 브레이크등 안들어옵니다ㅡㅡ
브레이크 한번 밟아줘야 브레이크등 들어오네요.
뭐 출고한지 얼마 안되서 길게는 안탔지만 타면서 느끼는게 까딱하면 액셀 브레이크 혼동해서 사고날 수도 있겠다 싶네요.
액셀만 떼면 감속이 적극적으로 되고 정차까지 되니 잠시 정신줄 놓거나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 같은 경우엔 순간적으로
헷갈려서 문제 생길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오로지 액셀만으로 가감속 조절하니 편한건 사실인데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안쓸랍니다.
레벨0~4까지 있는데 4가 i페달이고 0은 완전 탄력주행, 1은 일반적인 내연기관과 비슷한 느낌
2부터는 적극적으로 회생제동 걸리면서 감속이 점점 심해지는데 어차피 주행거리가 그리 많지도 않고 장거리 주행은
거의 없다시피 하니 그냥 레벨0으로 탄력주행이나 하면서 내연기관차처럼 몰고 다녀야겠네요.
지금이야 그리 많지 않지만 전기차 보급이 늘어나면 뒷차는 진짜 긴장해야 할 듯....
EV6 좀 봣섬미다 공도에서요
이쁘더라구영!!!
근디 GT는 우째 구분하는지 아직 모르겐네혀,,,
그리고 시트가 버킷시트에 GT 마크가 있습니다
5스포크 21인치 휠이 적용되어있고 디자인또한 전기차같은 디자인이 아닙니다
범퍼에 은색 가니쉬가 GT 모델은 세로로 적용되어있습니다
후진등이 세로로 들어옵니다
근데 관심없으면 그냥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 ㅎㅎ
환경차 적응 안되면 어쩔수 없죠...
설정을 바꾸는게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감전차 회생제동 불편해서 내연차처럼 브레이크로 제동하는게 낫더군요
뒤따라가는 차량중 안전거리 안지키고 따라가다 낭패보는 경우 꽤 있지 싶습니다.
0단계는 진짜 그냥 들러가고 1단계가 딱 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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