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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오니쯔 24.01.23 10:56 답글 신고
    5만쯤 하신다면 플러그나 코일정도는 괜찮은데
    2만에 교환 하신다면 그다지....

    개인적으로는 거의 2만킬로(1년)마다 플러그만 교체하고 있지만 기존에 사용한거 봐도 큰이상이 없어서
    더 써도 무방합니다. 교체한다고 뭔가 달라지는 것도 없고요..
  • 레벨 소령 3 케빈Kuranyi 24.01.23 11:00 답글 신고
    오히려 점화코일은 수명이 15만km 이상이라고하던데 교체하시는건가요?
    점화플러그 교체할때 어차피 작업하는거 점화케이블까지 한번에 작업하는게 공임이 덜들어간다고 얘기는 들었습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4.01.23 11:00 답글 신고
    새차빼서 10년차 8만에 교환했는데 뺏을 짱짱했습니다
  • 레벨 상사 2 moth 24.01.23 11:01 답글 신고
    제네시스 이리듐 15만 메뉴얼에 잇어서 그 때쯤 생각하는데요 1년에 만키로 타니 15년째에 갈라구요
  • 레벨 대장 13BH380 24.01.23 11:01 답글 신고
    이리듐 플러그 짱짱합니다

    보증기간인데 엄한데 돈 들이는거 비추합니다

    보증끝나고 10만 넘어설때쯤 이것저것 손봐야죠
  • 레벨 대장 IMPPIPE 24.01.23 11:02 답글 신고
    요즘 점화플러그 코일 기본 10만에 교체하기도.

    차마다 틀리지만 최소 4만은 넘어서 교체함

    메뉴얼 읽어보시고 권장주기때 교체요망
  • 레벨 중장 steelmentl 24.01.23 11:13 답글 신고
    엑센트 8만키로타고 예방정비로 교환함

    교환전까지 멀쩡했었음..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1.23 11:22 답글 신고
    굳이...낭비인것 같은데요. 세이브 해두시고 그돈으로 맛난거 드세효.
  • 레벨 준장 사춘기 24.01.23 11:51 답글 신고
    그돈으로 타이어 한단계 더 좋은거 사는데 보태세혀
  • 레벨 소령 1 겨울의전설 24.01.23 15:28 답글 신고
    13만4천키로인데 아직그냥타고있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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