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계신대로 개도국 판매량이 상당합니다. 하지만 중국이던 북미던 유럽이던 큰돈 되는 시장을 하나는 먹고 있어야 하는데..(그나마 닛산 처럼) 그런 시장에서 평균을 따라가는 것 조차 버거워 하고 있죠. 개도국에서만 차 잘 팔면 뭐... 말레이시아 프로톤과 다른게 뭔가요.. ㅋㅋ
미쓰비씨가 아마 작년 미국시장에서 차 8만대 팔았을겁니다. 현대차 10분의 1 수준이고 제네시스가 7만대에 육박해요. 있으나 마나 한 브랜드라는 거죠. 댓수로 얘기해서 8만대지 기껏 주력 차종이 미라지 같은 수익 더럽게 안 나는 쌈마이 경차니까 수익 얘기로 넘어가면 더욱 처참할겁니다. 철수해도 이상하지 않음
개도국 판매량때문에 어찌저찌 버티려나요?
미쓰비시 요즘 차들 보면 비실비실하긴 한데 아직 망할 정도는 아닐겁니다.
미쓰비씨가 아마 작년 미국시장에서 차 8만대 팔았을겁니다. 현대차 10분의 1 수준이고 제네시스가 7만대에 육박해요. 있으나 마나 한 브랜드라는 거죠. 댓수로 얘기해서 8만대지 기껏 주력 차종이 미라지 같은 수익 더럽게 안 나는 쌈마이 경차니까 수익 얘기로 넘어가면 더욱 처참할겁니다. 철수해도 이상하지 않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