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상 그랜저 TG 중,후기형 부터 원가절감으로 오토래쉬 타입의 엔진이 은근히 잘 없습니다.
올려주신 오너 메뉴얼에는 gamma turbo, theta2 turbo, U-engine, nu CVVL, LPI 인 것 보니, LF쏘나타~뉴라이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1.6 gamma turbo는 확인해본 결과 MLA타입으로 오토래쉬 타입이 아닙니다.
밸브 간극을 점검해야 하는 차종 입니다만, 보통 10만 이상, 20만까지도 문제는 잘 없습니다.
배기구에서 오일이 연소 돼서 나오는 게 아니면 문제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올려주신 오너 메뉴얼에는 gamma turbo, theta2 turbo, U-engine, nu CVVL, LPI 인 것 보니, LF쏘나타~뉴라이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1.6 gamma turbo는 확인해본 결과 MLA타입으로 오토래쉬 타입이 아닙니다.
밸브 간극을 점검해야 하는 차종 입니다만, 보통 10만 이상, 20만까지도 문제는 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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