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규제때문에
배기가스 규정맞추려고
정차시 ISG기능으로 배기가스 조금이라도 줄이려는것이 목적인줄 알고있었는데요..
휘발유차량에도 ISG가 들어간다는데..이것도 배기가스 규정때문인가요??
ISG유무로 연비차이는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할정도이고
툭하면 시동 꺼졌다켜지는것때문에 제가 아는 지인들 차량중 ISG 기능있는 디젤차량 타는 사람들 모두가
이거 개씨발 짜증나는 기능이라면서 없애버리고싶어하던데.......
디젤규제때문에
배기가스 규정맞추려고
정차시 ISG기능으로 배기가스 조금이라도 줄이려는것이 목적인줄 알고있었는데요..
휘발유차량에도 ISG가 들어간다는데..이것도 배기가스 규정때문인가요??
ISG유무로 연비차이는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할정도이고
툭하면 시동 꺼졌다켜지는것때문에 제가 아는 지인들 차량중 ISG 기능있는 디젤차량 타는 사람들 모두가
이거 개씨발 짜증나는 기능이라면서 없애버리고싶어하던데.......
최초적용차종 = 크라운(휘발유)
개발 연도= 1974
개발배경 = 오일쇼크로 인한 고연비 차량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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