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의 경차 담당 자회사의 다이하쓰에서
에어백 타이머 조작이 먼저 걸린게 시발점
(충돌테스트 통과를 위해 충돌 직전에 에어백이 먼저 터짐)
일본의 경우 내수 시장은 과도한 원가절감을 위해
업체들간의 뱃지 엔지니어링이 만연한 상황이라
한 회사에서 생긴 문제가 다른 업체에까지 연쇄 도미노로,,,,,
토요타의 경차 담당 자회사의 다이하쓰에서
에어백 타이머 조작이 먼저 걸린게 시발점
(충돌테스트 통과를 위해 충돌 직전에 에어백이 먼저 터짐)
일본의 경우 내수 시장은 과도한 원가절감을 위해
업체들간의 뱃지 엔지니어링이 만연한 상황이라
한 회사에서 생긴 문제가 다른 업체에까지 연쇄 도미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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