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성장 퍼센티지를 보면 천하의 테슬라가 떨어지고 오히려 다른 차들이 올랐는데, 뭔가 이벤트가 있었다는 얘기겠죠.
포드 두 모델은 엄청난 할인을 때리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경쟁 차종 아무도 리스트에 없죠? ㅎㅎ 리비안은 제2의 테슬라라고 인식이 생길 만큼 이미 이전부터 성공적인 성장률이 지속되고 있던 메이커니까 그러려니 하고. 도요타 BZ4X는 저는 모르고 있었으나 위에 링크 댓글 있고.
아이오닉5와 EV6가 테슬라의 hype가 싫은 사람들의 반사이익을 상당히 많이 챙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이저 업체들 다 제낌 ㄷㄷ
http://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4237
[이들 중 대다수가 토요타 bZ4x를 선택했다. 매체는 "토요타 bZ4x가 주행 거리와 충전 성능 면에서 타 전기차를 압도할만한 스펙을 보유한 건 아니다"라면서도 "토요타의 품질과 신뢰성에 대한 명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며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게다가아이오닉보다 더팔린다니..
저 bz4x원산지가어디일까요?
쌉가능
지리네요ㄷㄷ
저동네 선택이 메이저라고 봐야죠
이 갈라파고스보다 더 낙후된동네인
동북아 3개국보다야
포드 두 모델은 엄청난 할인을 때리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경쟁 차종 아무도 리스트에 없죠? ㅎㅎ 리비안은 제2의 테슬라라고 인식이 생길 만큼 이미 이전부터 성공적인 성장률이 지속되고 있던 메이커니까 그러려니 하고. 도요타 BZ4X는 저는 모르고 있었으나 위에 링크 댓글 있고.
아이오닉5와 EV6가 테슬라의 hype가 싫은 사람들의 반사이익을 상당히 많이 챙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