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쉐비 3.5는 GV80으로 타보긴 했는데
잠깐 타봤다만 특성이 참 희안한 엔진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엔진음이 꽤 실내로 들어오는 세팅이었고 (배기음은 거의 없었는데 엔진음은 일부러 강조한 느낌)
전체적으로 고배기량의 출력 토크를 강한 성능 과시와 빠른 추월을 위해 쓴다기보단
고단 기어를 상당히 적극적으로 쓰면서 여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쓰는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킥다운은 반박자 느리고 생각보다 빠르다보단 힘이 여유있다 이런 느낌
100km 도 안탄 쌔차였는데 만땅 넣으니까 750km 뜨더라구요
노멀 타보면 바로 답이 나오실 겁니다
디자인은 마칸인데 타보면 G80 같은...
짜피 시승차라 고급유도 안넣을거라서 고급유 넣었을때랑 성능 차이도 좀 날듯하고요.
다만 불안한게 최근에 스포츠 3.5 모델들 리뷰 위주로 보고 있는데
롤링이나 이런건 괜찮은데 엔진 변속기 셋팅이 좀 할배차 같다고 하더라고요..
잠깐 타봤다만 특성이 참 희안한 엔진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엔진음이 꽤 실내로 들어오는 세팅이었고 (배기음은 거의 없었는데 엔진음은 일부러 강조한 느낌)
전체적으로 고배기량의 출력 토크를 강한 성능 과시와 빠른 추월을 위해 쓴다기보단
고단 기어를 상당히 적극적으로 쓰면서 여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쓰는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킥다운은 반박자 느리고 생각보다 빠르다보단 힘이 여유있다 이런 느낌
100km 도 안탄 쌔차였는데 만땅 넣으니까 750km 뜨더라구요
가격이 딱 겹치는 아이오닉 5 N 하고 고민중인데
성능 빼고 같은 가격내에서 전체 마감 품질이 너무 넘사라서 고민도 이런 고민이 없네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