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3 불만도 많지만 만족 도 크기에
집에 차 도 즌기차로 바꿀까 또 드릉드릉함
젤 사고싶은건 GV70 일렉기타 인테
넘나 비싼거;; 원하는 옵션 넣으니 8천
아우디 Q4 볼트론이 다음 순위인데 후륜구동;;
모델Y존 이 이런말 하면 그렇지만 가성비 젤 좋은듯
나야 혼자 뒤지면 그만이지만 와이프랑 애들이 타는차라
좀 불안해서 망설여지는것도 사실 팩트
모3 불만도 많지만 만족 도 크기에
집에 차 도 즌기차로 바꿀까 또 드릉드릉함
젤 사고싶은건 GV70 일렉기타 인테
넘나 비싼거;; 원하는 옵션 넣으니 8천
아우디 Q4 볼트론이 다음 순위인데 후륜구동;;
모델Y존 이 이런말 하면 그렇지만 가성비 젤 좋은듯
나야 혼자 뒤지면 그만이지만 와이프랑 애들이 타는차라
좀 불안해서 망설여지는것도 사실 팩트
각국에서도 현재 발전플랜트를 소형화 하는 도심형 SMR 소형원자로를 개발중이더군요.
냉각에 물이필요 없어서 원자로 외부로 배관등의 냉각장치 및 시설이 필요없는 밀폐형이고 노심도 자연적인 중력에 의한 안전장치화 되어 있어 노심이 컨트롤 안되는 사고에도 20일 정도 견디고 소형이기 때문에 그상태로 이송이 가능해서 사고시 안전하다고 하더군요.(배터리갈듯 교체가능)
대략 300MWe급 전후의 소형원자로를 도심내에 여러곳 설치해서 전기공급망의 혁신을 가져오겠다고 함.
이런거 보면 결국 전기차로 흘러갈수 밖에 없는 상황인거 같아요.
돈없어서 아쉽습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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