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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바람의파이터79 24.08.24 10:38 답글 신고
    옵션 이런 거 안 보고 연비만 본다면 추천합니다.두번 합니다.유류비 대비 하이브리드급 연비입니다.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4.08.24 10:47 답글 신고
    최고는 갠적인의견으론
    하브가최고 그뒤가 엘피지 그뒤가 휘발유라고 생각함
  • 레벨 소령 3 케빈Kuranyi 24.08.24 10:58 답글 신고
    장점과 단점이 명확해서요.
    주변 충전소없다면 상당히 불편, 동일 가솔린엔진대비 디튠된 마력과 토크, 트렁크가 좁은편, 제조사의 차별정책으로 인한 하이브리드, 디젤, 가솔린보다 낮은 상품성.

    장점으로는
    극악 시내만 아니라면 동일 가솔린엔진대비 1.5배~2배정도의 연료비 절감,
    적당한 옵션선택으로 인한 가성비.
    3.5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6기통 주행질감 및 감성 느낄수있고요.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8.24 11:14 답글 신고
    지금도 충전소 없는곳이 있다면 그 동네의 문제 아닐까요?ㄷㄷ
    무진장급 동네 아닌이상 웬만한 곳에서 충전소 없다고 불편하다 느낀적은 없었네효.
  • 레벨 소령 3 케빈Kuranyi 24.08.24 11:27 신고
    @증기징어 주유소대비 갯수가 적은건 사실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매번 넣는 충전소가 아닌 타지역에서 충전해야할땐 굳이 거기까지 찾아가야하는 약간의 에로사항이 있습니다.ㅎㅎ
  • 레벨 대령 1 FI질주자다마스 24.08.24 11:15 답글 신고
    3.0 3.5LPI 얘들은 그냥..휘발유 타는게 나을거같습니다 ㄷ
  • 레벨 소령 3 케빈Kuranyi 24.08.24 11:28 신고
    @FI질주자다마스 3.5가솔린 탔다면 높은 출력에 만족스러울수있었겠으나 유류비 계산해보면 현재보다 1.5배 이상이라 부담스러웠을거같아요.
  • 레벨 상사 2 증권거래소 24.08.24 11:21 답글 신고
    직장 관용차량
    K7 3.0 25대 있는데.

    가까운 택시복지센터에서 수리, 정비
    혜자 입니다.
  • 레벨 중장 공정과정의50억 24.08.24 11:27 답글 신고
    기스차는 만땅넣어도 빨리 닳아서 자주 넣어야해요. 디젤차 1번 주유할때 가스차는 3번 가야함
  • 레벨 중장 공정과정의50억 24.08.24 11:29 답글 신고
    힘이 좀 딸리고 시내주행시 5-6km 생각해야함. 고속도 잘해야 10
  • 레벨 소령 2 G8O 24.08.24 11:41 답글 신고
    배기량 낮은애들이야 그나마 낫죠
    높으면 그 장점도 그닥임
    고속주행은 좀 낫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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