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브레이크 = 회생제동
1단에서 엔진브레이크 걸리는 느낌이
딱 회생제동
수동차가 아니더라도 오토에도
수동모드 1단 있는데 그걸로 가르치면 될듯
말이 원페달이지 그냥 엔진브레이끼
씨게 잡히는것도 컨트롤 못할거면
어떤차를 타도 사고낼 놈년임
그리고 수동모드 넣으면 차 뽀사지는 줄
아는데 비트라 미션조차 수동모드 갈겨대도
27만을 탔음 고장 안남 적극 활용!
앞차가 가까이 있으면 무조건 브레이크에
자연스레 발이 올라가야 정상
적당히 간결조절 하면서 악셀만
눌렀다 뗐다 하는거면 비정상
기본적인 운전외에 법규 그리고 차량기본원리 일반정비랑 도심 지리까지 넣어서 꽤 빡빡하게 시험침
왜 원페달을 20km넘으면 자동으로 개입하게 만들었는지 노이해임
내연기관 타다가 조땔거 같아
회생제동 모드로 다시 바꿨네요
악셀에서 살짝 힘만빼도 속도가 줄어들고 좀 더 빨리 줄이고 싶으면 아예 발을 다 때고, 그것보다 빨리 줄여야할 상황일땐 브레이크페달 살짝 밟아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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