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안화단결취찹 24.09.15 00:52 답글 신고
    1위랑 비교하세요. 현기도 도요타 잡고 1등 안할겁니까? 한달에 6천대 인데 YF쏘나타 보다도 한참 못하구만요? 도요타 캠리의 25% 정도 판매량 가지고 뭘요?
  • 레벨 원사 3 보토톡 24.09.15 00:58 답글 신고
    어차피 바퀴 빠지는 전기차나 만드는 애들 지금 잘팔리면 머해요.
    GM이 손잡은건 현대인걸. 앞으로 미국시장에서 미국이 타국브랜드 두들겨 패면 어디를 패버릴 것 같아요?ㅋㅎㅎ
    중국 손잡은 토요타일까 미국 손잡은 현대일까???
  • 레벨 하사 2 안화단결취찹 24.09.15 01:00 신고
    @보토톡 하이브리드 기술이나 GM에 유출되지 않게 잘 챙겨요. 연구원들 고생해서 만들었는데 기술 통으로 유출되면 안됩니다
  • 레벨 원사 3 보토톡 24.09.15 01:12 답글 신고
    현대가 님처럼 바보가 아니니까 지금처럼 큰거라는걸 모르시는 듯. 그리고 기술제공이 아니라 파워트레인 공유만해줘도되는걸 뭔 유출걱정을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9.15 02:29 답글 신고
    형이 정의선 회장보다 위에있지는 않잖아요
    그와중에 형은 그 좋은직장에서 지금처럼 현실감각 오지게 없어서 짤린거고 ㅇㅇ
    기업에 법무, 인사팀이란게 괜히 있는게 아니죠.
    함박로 도로폭이나 넓히라고 민원이나 넣으셈.
    추석시즌에 가족하고도 시간 안보내는건가..;;
  • 레벨 중령 3 BeteIgeuse 24.09.15 01:01 답글 신고
    디자인의 중요성 ㄷㄷ
  • 레벨 소령 2 Scientist 24.09.15 01:03 답글 신고
    메기로 바닥찍고 다시 올라가는중 ㅎㄷㄷ
  • 레벨 하사 2 안화단결취찹 24.09.15 01:08 답글 신고
    미국사람들 덩치크고 키큰데 전고와 2열 헤드룸을 20cm씩 올리고 ECM사이드 미러도 적용해서 상품성을 높여야 잘 팔릴겁니다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9.15 01:50 답글 신고
    주무세효.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9.15 02:24 답글 신고
    어쩐지 DN8 PE가 부쩍 많아졌다싶었는데 ㄷㄷ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4.09.15 02:50 답글 신고
    K5는 추측입니다만은
    하브사양 자체가 없어서 갑자기 하락한게 아닐지 싶습니다.
    쏘나타는 YF부터 하브를 꾸준히 파는데
    K5는 DL3부터 왜인진 몰라도 하브사양이 없어졌죠.
    미국형아들도 생긴건 K5에 더 호감가는 분위긴데 있던 하브가 사라졌다고 포럼에서 불만글 좀 올라오는 편.
    아 또하나 있네요. 쏘나타 대비 옵션이 부실하다는 평.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9.15 09:08 답글 신고
    현대차 기아가 각각 타겟이 다르더라구요..시장상황에 맞게 그룹차원에서 조절하는듯. 기아가 현대차보다 좋게 나가는 곳도 있죠
  • 레벨 소령 2 Scientist 24.09.15 14:42 답글 신고
    진짜 DL3하브가 미국엔 없네요 ㄷㄷ
    특이하네요
  • 레벨 대장 검든개 24.09.15 03:18 답글 신고
    드디어 어류토템 듸자인에서 해방인가?
  • 레벨 소령 2 Scientist 24.09.15 14:43 답글 신고
    메기룩 탈출
  • 레벨 상사 1 에코네틱 24.09.15 09:58 답글 신고
    많은 브랜드가 세단 부문에서 철수하니까 현대기아 입장에선 해당 세그먼트를 붙잡는게 기회로 적용할 수도 있겠죠.레거시(어차피 얘는 몇년넘게 거의 꼴지이긴 했지만)는 올해, 알티마는 내년에 단종될 예정이고, 말리부는 이미 단종되어 딜러 재고만 남은 상황. 그래서 2025년 이후 미국에서 판매되는 중형세단은 캠리와 어코드, 쏘나타와 K5만 남게 됩니다. 그렇기에 현대와 기아는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하고, 승용차를 계속 판매해서 중저가 자동차를 찾는 소비자를 공략해보는것이 브랜드 가치 제고와 북미 내에서 입지를 넓힐 찬스가 될 수 있을겁니다(우리는 수익성을 쫓지 않고 소비자가 원한다면 저렴한 차도 계속 생산하겠다 그런 의미)
  • 레벨 소령 2 Scientist 24.09.15 14:45 답글 신고
    국산 중형차가 반사이익좀 얻겠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Scientist 24.09.15 14:50 답글 신고
    싼타베 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