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2.5T AWD를 시승하고 왔습니다
제네시스 강남에서 비대면으로 시승했네요
전면부 그릴이 격자로 들어가면서 훨씬 더 세련되어진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 갈아엎는 페이스리프트 보다는 본래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리면서 하는
페이스리프트가 훨씬 좋네요
HUD는 UI는 페리전과 같아보이며
크기가 엄청 커진 느낌이 드는데..제 착각인지 진짜 커진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스티어링 휠 리모컨으로 노래를 넘기면 앨범아트와 곡 제목이 뜨는 것도 좋네요
휠은 무지막지하게 큽니다 22인치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페리전 22인치가 훨씬 더 제 취향이네요
차 실내 책자에 추천 시승 코스로 간건데 잠깐 주차해서 차도 둘러 볼 수 있고 좋았습니다
실내는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2가 적용 되어서 넘 고급스러웠구요
증강현실 내비가 페리전에는 내비 화면에서만 되었는데
이젠 계기판에서도 되네요
그리고 옥의 티라고 할 수 있겠는데
계기판은 처음엔 별로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감성 터지는 굿바이사운드, 오래타다 보면 무덤덤 하게 되지만
처음 접했을 때는 와~합니다
https://youtu.be/YMnHESLJBUc
간단 주행 느낌
-22인치 휠타이어는 작년에 페리이전 모델 동승으로 뒷자리에서 경험해보고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운전석에서 느껴보니 또 다르네요, 뒷좌석에서는 이정도면 훌룡한데? 싶었는데 운전석에서 느껴보니..많이 쿵쾅거리네요제가 구매한다면 20인치로 타협해서 탈 것 같아요
-일부러 4기통 엔진으로 시승해본건데 4년전 G80시승때도 느꼈지만 4기통의 가벼움이 아쉽습니다
이게 좋게 말하면 경쾌한건데 나쁘게 말하면 경박하다보니...
개인적으로 이 정도 되는 급의차에는 역시 6기통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력시 대형차는 6기통이..껄껄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게 저만 그런건 아니군요 ㅎㄷ
다마스 어르신도 의견이 같으시군요
GV80에 4기통은 좀 아쉽습니다
저랑은 확실히 안맞네요..ㅠ
어차피 지금차도 4기통 가솔텁이라 질감같은거도 크게 불만은 없는데
전체적으로 승차감 자체가 너무 개판이다 싶었던.....
저 부분은 구형이 더 끌리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