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키로기념 순정미션오일 교환하기위해
셀프정비소와서 리프트띠웁니다
드레인마그네틱에 붙어잇는 쇳가루제거하기위해 순환식아닌 드레인식으로 개고생 시작합니다
미션오일 주입구쪽 공간확보위해 배터리탈거
트레이도탈거
빌어먹을 미션오일주입 코크가 인히비터스위치에딱걸려
코크가 돌리는동시에 인히비터에 걸려서 안돌아감...
인히비터 탈거해야 코크탈거가능
왜이따위로..
마그게틱에붙어있는 쇳가루 사진못찍엇네요
음청 드러웟습니다
20리터 말통 3번드레인후
마지막 레벨링 조정
끝
집도착 주차후 연비
오... 전에껀 멀티오일 싸구려 점도 하나도안맞는거써서
연비가 진짜안좋앗는데
순정. 교체후 연비와 변속감 확실이좋아짐
미션오일만큼은 무조건 순정으로 교체해야됨을
제대로 느낌
찾아보니 전에썻던 멀티오일과 순정 오일과
오일온도 40도 일때 동점도랑
100도일때 동점도랑 완전달랏음
순정이 더 낮음 그래서 변속체결감과 연비도
달랏던거같슴니다
이상ㅈ미션오일 드레인식 교환기였습니다
저는 도금수저임니다ㄷㄷ
엔진이던 미션오일이던 같은 규격으로 쓰면 문제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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