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포티지ql 2019년 11월 디젤 4륜 차주입니다.
두달전 운행중 덜덜덜 거리더니 시동이 꺼졌습니다.
자동차보험 견인서비스를받아 연료필터를 교환하니 좋아졌습니다.
9월12일에 위와같은 증상이 생기더니 엔진쪽에 쇠구슬 떨어지는소리가 크게났습니다.
그러더니 시동이 꺼졌고 다시 시동이 걸리질 않아 오토큐에 차량을 입고시켰습니다.
오토큐에서 보증수리기간으므로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답변을 듣고 기다리던중 9월19일에 연락이와서 다른부품들은 다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연료탱크가 안뜬다고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였습니다. 연료탱크를 교환해야하는 이유는 정비사님께서 불순물이 많이들어갔고 연료 역류방지로 연료통안에 날개같은것이 부착되어있어 세척하면 또 이런증상이 생길수 있다고 하여 교환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9월23일 오토큐에서 연락이 와서 긴급으로 모비스쪽에 신청해놨는데 연료통이 언제올지 모르는 상황이라고 언제 수리가 될지 모른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9월23일부터 기아 고객센터에 직접전화를 걸어 이런문제가 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 알고싶다고 문의드렸고 기간만이라고 알려달라 문의하였습니다.
9월23일, 24일, 25일, 26일 불편접수로 연락준다고만 하고 연락이 없네요..
매일매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봤자 도돌리답변만듣고요...
저도 개인사업하는사람인데 너무너무답답합니다..
아니 보증수리기간 자동차 부품이 조달이안되 수리가 안되는것이 이상하네요..
안된다면 언제까지 된다고 답변이 와야하는거 아닐까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 상담원은 죄송하다고만하고 불편신고 했다고만하고
오늘로 10월 2일
기아에선 연락도 안오고. 참 난감합니다. 도와주세요~~
무기한 기달려야죠.. 생산될때까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