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라고 사칭한 적 없슴.
팬들이 교수라고 불러줄뿐.
본명이 김정민인지 엽승현인지 알 바 아니고
테크 그 중에서도 자동차 테크에 대해서는
꽤 수준이 높은 것은 사실임.
더구나 전기차 시대에 들어와서는
본인이 잘 아는 분야여서 그런지
전기자동차 매커니즘과 배터리 매커니즘에 대해서는
다른 자동차 기자출신 보다 압도적인 지식을 보유함.
정식 교수 타이틀 달고서 어설픈 소리 하는
자들 보다 더 전문적임.
아는만큼 보인다고 나도 두루두루 공부 하다보니
오토기어의 수준이 꽤 높음을 인정하게 됨.
1. 한8년 전에 말리부가 잘 나가던 시기가 있었음.
그때 말리부의 브레이크가 한계 이상을 넘으면 자동으로 잡혀서 차가 움직이지 않게 하는 증상이 있었음.
그걸 트집잡아서 말리부의 상승세를 일부 막음.
내 생각에는 브레이크 가 한계에 다다랐으면 차를 운전하지 않는게 맞고 더 안전하다고 생각됨.
그리고 공도에서 그런 현상이 나올 확률도 거의 없음.
2. 옛날에 인싸K등의 채널에서 제네시스의 급발진 등의 결함에 의한 미흡한 대처를 한참 까던 시기가 있었음.
그때 아마 왜 오토기어는 저런 사건들에 대해서 다루지 않느냐의 질문에 대해서 답한 동영상이 있었음.
오토기어의 답은 아직까지 확실한 결론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 정도의 대답이었던 걸로 기억함.
말은 맞지만 현대에서 급발진을 인정한 적도 없고.
국토부에서 산타페 급발진 일가족 사건에 대해서 제대로 밝힌바도 없음.
그런 나라에서 살고 있는데 확실한 결론이 나면 운운하는 것을 보니..
이양반 이건 좀 아닌데? 하는 느낌이 듬.
3. 이후 현대에서 스포츠성이 있는 모델 N 시리즈가 나옴
그때부터 호평을 하면서 현대를 띄우기 시작함.
현대는 예전부터 스포츠성이 없다는 것이 문제 였으나.
기술적으로 많이 아는 것과 본인의 말빨로 이제 현대에서도 스포츠성을 가진 모델이 나왔다고 현대의 이미지 메이킹을 담당했음.
4. 갑자기 현대의 전기차 플랫폼의 연구원들이 오토기어에 나와서.
개발할때 힘들었느니 어쩌지 하면서 현대의 e-gmp 홍보를 슬슬 함.
그 동영상을 봤을때는 테슬라 빼고는 현대가 전기차로는 다 이길거 같은 분위기임.
5. 오토뷰에서 2년전에 gv60에 대한 리뷰를 올리자 단기간에 동영상을 8개를 만들어가면서 같이 검증을 하자고 캐삭빵을 걸었음.
어차피 리뷰는 리뷰어의 기준에 따라서 테스트 해보고 평가하면 그만임.
오토뷰에서는 위험하다고 평가할수 있고
오토기어에서는 재미있다고 평가할 수 있음.
그걸 보고 차를 사는 사람은 자기기준에 맞는 리뷰를 보고 차를 사면 됨.
근데 오토기어가 지금까지 한것을 볼때,
지금하는 짓은 오버 세팅으로 되어 있는 gv60 이 안전하다고 열심히 홍보하는 중임.
공도에서 오버세팅이 안전할까나? 난 모르겠음.
6. 저정도로 열심히 하는데 현대에서 한자리 못받았을거 같지는 않음.
현기의 뉴미디어 대응팀 인것 같음.
초창기부터 봤고 최근에는 거의 안봤지만 오토기어는 항상 교묘하게 맞는말 아닌말 섞어서 말함
예전꺼보면 흉기차도 까는듯 하면서 알고보면 그냥 흉기빠임
단, 자동차 관련 지식은 여기저기 댓글들만 봐도 상당한 수준인건 맞는거 같음
그냥 이런 의견이 있구나 하고 보는 정도지 절대 믿을만하진 않다는게 결론임
자동차 유튜버들 진짜 전문가들 맞나요? 자동차 기자들도 기업에서 기사주는대로 복사해서 붙이기만 하는거 정도던데, 유튜버들은 아는 사람들이 빌려준차 몇시간이나 하루이틀 타고 씨부리는 정도 밖에 안되고, 구독자 많아지고 구독자들이 빨아주면 진짜 자동차박사 된거 마냥 지오메트리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말로 싸지른거 지겁던데요.
박사라고 사칭하지 않음
박사라고 사칭하지 않음
좀 말이나 될 걸 갖고 떠들어 대라. 좀.
논리가 그 지경이니까 굥 한테 표 주고 그러는 거 아니냐~~~~~~~ 좀 생각 좀 하고 살자.
그 정도면 꽤 수준이 높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떤 부분이 맘에 들지 않던가요.
유튜브 채널명인가요?
팬들이 교수라고 불러줄뿐.
본명이 김정민인지 엽승현인지 알 바 아니고
테크 그 중에서도 자동차 테크에 대해서는
꽤 수준이 높은 것은 사실임.
더구나 전기차 시대에 들어와서는
본인이 잘 아는 분야여서 그런지
전기자동차 매커니즘과 배터리 매커니즘에 대해서는
다른 자동차 기자출신 보다 압도적인 지식을 보유함.
정식 교수 타이틀 달고서 어설픈 소리 하는
자들 보다 더 전문적임.
아는만큼 보인다고 나도 두루두루 공부 하다보니
오토기어의 수준이 꽤 높음을 인정하게 됨.
여담이지만 이번 화웨이 신형 폰에 대한 평은
인정하기 힘들다고 생각함.
이래서 어설프게 아는사람들이 제일문제ㅋㅋㅋㅋㅋ
모트라인 - 예시잘못됨, 그런말한적없다,니가잘못알고있다 반박
무한반복중
자동차유튜버들이 광고하는거써보고 별로 특별할거없는품질에 돈미새라고생각함
1. 한8년 전에 말리부가 잘 나가던 시기가 있었음.
그때 말리부의 브레이크가 한계 이상을 넘으면 자동으로 잡혀서 차가 움직이지 않게 하는 증상이 있었음.
그걸 트집잡아서 말리부의 상승세를 일부 막음.
내 생각에는 브레이크 가 한계에 다다랐으면 차를 운전하지 않는게 맞고 더 안전하다고 생각됨.
그리고 공도에서 그런 현상이 나올 확률도 거의 없음.
2. 옛날에 인싸K등의 채널에서 제네시스의 급발진 등의 결함에 의한 미흡한 대처를 한참 까던 시기가 있었음.
그때 아마 왜 오토기어는 저런 사건들에 대해서 다루지 않느냐의 질문에 대해서 답한 동영상이 있었음.
오토기어의 답은 아직까지 확실한 결론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 정도의 대답이었던 걸로 기억함.
말은 맞지만 현대에서 급발진을 인정한 적도 없고.
국토부에서 산타페 급발진 일가족 사건에 대해서 제대로 밝힌바도 없음.
그런 나라에서 살고 있는데 확실한 결론이 나면 운운하는 것을 보니..
이양반 이건 좀 아닌데? 하는 느낌이 듬.
3. 이후 현대에서 스포츠성이 있는 모델 N 시리즈가 나옴
그때부터 호평을 하면서 현대를 띄우기 시작함.
현대는 예전부터 스포츠성이 없다는 것이 문제 였으나.
기술적으로 많이 아는 것과 본인의 말빨로 이제 현대에서도 스포츠성을 가진 모델이 나왔다고 현대의 이미지 메이킹을 담당했음.
4. 갑자기 현대의 전기차 플랫폼의 연구원들이 오토기어에 나와서.
개발할때 힘들었느니 어쩌지 하면서 현대의 e-gmp 홍보를 슬슬 함.
그 동영상을 봤을때는 테슬라 빼고는 현대가 전기차로는 다 이길거 같은 분위기임.
5. 오토뷰에서 2년전에 gv60에 대한 리뷰를 올리자 단기간에 동영상을 8개를 만들어가면서 같이 검증을 하자고 캐삭빵을 걸었음.
어차피 리뷰는 리뷰어의 기준에 따라서 테스트 해보고 평가하면 그만임.
오토뷰에서는 위험하다고 평가할수 있고
오토기어에서는 재미있다고 평가할 수 있음.
그걸 보고 차를 사는 사람은 자기기준에 맞는 리뷰를 보고 차를 사면 됨.
근데 오토기어가 지금까지 한것을 볼때,
지금하는 짓은 오버 세팅으로 되어 있는 gv60 이 안전하다고 열심히 홍보하는 중임.
공도에서 오버세팅이 안전할까나? 난 모르겠음.
6. 저정도로 열심히 하는데 현대에서 한자리 못받았을거 같지는 않음.
현기의 뉴미디어 대응팀 인것 같음.
난 윤성로를 응원함.
우리나라 1등기업이 말장난으로 홍보하지 마라는 말이잖어?
그 입장이 좋음.
왜냐하면 오토기어 저양반의 입장이 좀 짜증남.
현기의 위기상황마다 나타타서 현기를 구원하고자 열심히 하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고 느낌.
아예 타이틀에 현대오토기어 구원투수라고 하고 방송을 하시던지..
복잡한거 잘 모르겠지만.
소나타에 제네시스에 들어가는 부품 좀 많이 넣었다고 해서 제네시스라고 하는 것이랑 무슨 차이가 있나 싶음.
제네시스에 들어가는 부품이 이것저것 들어갔으니 상품성이 좋아졌어요.. 라고 하는 것과
이건 제네시스 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일반차와 공유되는 부품을 제네시스 부품이라고 부르기로 했거든요.
그런 부품이 들어가면 그 차는 제네시스입니다.
뭐 이런 거 아닌가?
그걸 보고 애매한 개념을 이리 확대, 저리 축소 시키면서
저런 말장난 치는 꼴을 까는 유튜버가 공부가 좀 부족해서 잘 모를수도 있지만
솔직히 저런 대접 받으면 사기 당한 느낌 받는거 아닌가?
싸우는 사람들의 언쟁의 근거 화술을 제외하고,
입장을 보면 대충 돌아가는 꼬라지는 알수 있다 라고 생각함.
P.S 반론이 있다면 님의 말이 맞습니다. ^^
예전꺼보면 흉기차도 까는듯 하면서 알고보면 그냥 흉기빠임
단, 자동차 관련 지식은 여기저기 댓글들만 봐도 상당한 수준인건 맞는거 같음
그냥 이런 의견이 있구나 하고 보는 정도지 절대 믿을만하진 않다는게 결론임
요즘 국산차까는 짱꼴라들이 댓글로 설처댄다던데...
반대하는 의견 나오묜 중국인으로 몰아가기..
이런건 그만하세요
하지만 이치프는 너무 오토스포츠 입장에서 본다는게 한계인듯. 우리는 일상주행인데.
리뷰는 오토뷰만 봄
gv60 이슈때도 개거품 물고 난리친게 자기가 광고에 나와서 그런겁니다.
내로남불, 아집의 끝판왕
나중에 불나도 언급 안함
좆문가들 노답;;
이것도 별거아니구나생각했음 화물차들 아직 드럼브레이크쓰는대 브레이크가별로다? 그럼 화물차들 다 뒤지야는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