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는 방법은 풋브레이크 계속 밟은 상태에서. 중립. 주차브레이크. 풋브레이크에서 발을 뗀 후 마지막으로 파킹.
그리고 시동 끔.
이럻게 해야 주차브레이크가 뒷바퀴에만 걸리고 하중을 받아 미션에 무리가 안가는걸로 아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평지에서는 풋브레이크 . 중립. 주차브레이크나 파킹을 한 후 시동을 끄고 풋브레이크에서 발은 떼고.
이건 자동차 제조사 메뉴얼에 나와 있는 방법
제가 하는 방법은 풋브레이크 계속 밟은 상태에서. 중립. 주차브레이크. 풋브레이크에서 발을 뗀 후 마지막으로 파킹.
그리고 시동 끔.
이럻게 해야 주차브레이크가 뒷바퀴에만 걸리고 하중을 받아 미션에 무리가 안가는걸로 아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평지에서는 풋브레이크 . 중립. 주차브레이크나 파킹을 한 후 시동을 끄고 풋브레이크에서 발은 떼고.
이건 자동차 제조사 메뉴얼에 나와 있는 방법
심지어 사이드도 안채워서 파킹풀때 울컥거리고 미션터지는소리 나는데도 신경안쓰는사람도 봄
저는 경사로에서 풋브레이크 꾹 밟아서 경사로밀림장치 들어오게하고 파킹넣고 사이드채우고 발뗍니당
사이드 올리고 발 좀 뗏다 완전히 안밀리는구나 확인하고 파킹 넣고 내리는것
백년 천년 타는게 문제가 아니라 다음날 시동 걸고 나가려고 기어 변경 할떄 기어 터질듯이 뻒뻒 한거 방지 차원에서라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해야 합니다~~ 추가로 핸들은 보도 블럭 방향으로 돌려 놓으시고~ 아주 심하면 돌이던 버팀목도 받혀 주면 좋죠~~ 중립 상태에서 사이드 당기고 발 천천히 띠면서 차량이 완전 정치 하는지 밀리는지 확인 한뒤 다시 브레이크 밟고 파킹 넣고 시동끄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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