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삼 6호 디따리 신형 토션빔으로 교환하러 궁내 제2의 도시에 입갤
유상 다운그레이드 옵션 시전중인 르삼의 프로모션 ㅠㅠ
행사내용엔
1. 툐션빔 교환 + 신형 뒤 캘리퍼로 교체 가 포함
2. 그러므로 브레이크액 교환 및 에어빼기 작업도 필요
3. 여기에 얼라인먼트까지 포함
그리고 작업과정에 쇼바 + 브레이크가 탈착됨으로
새 쇼바랑 디스크랑 패드를 지참하면 별도 공임없이
뒷부분 하체를 일괄작업이 가능해서 가성비 좋아 결단하게 됨
1. 제거되어 내삐려진 구형 토션빔 + AM링크 너클
너클도 너덜거리고 차체에 고정할 부분의 부싱도 다 째짐 ㅠ
2. 제거된 구형 액티브 댐핑 컨트롤 쇼바
눌러보니 다시 복원이 안됨...ㅠ 완전 복원력 상실
제품은 먼로 제조품..... 폭스바겐 CC가 자랑하는 DCC쇼바도
사실 먼로쇼바의 똑같은 기술력 르노는 ADC라고 부름 ㅎㅎ
AM링크 부싱까지 째진 차를 쇼바가 저래 압축된 채로
타고 다니니 그 승차감과 덜그럭 거림의 불만족 체감도은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ㅜㅠ
3. 우에끼나 신형 토션빔 장착
너클이 생략된 것을 유심히 살펴보니....
어? 이야.... 이거 이거
누가 슴3 토션빔 떼다 붙였다 하면 74% 그렇다 하겠네 ㅎㅎㅎ
4. 신형 MVS 쇼바 + 캘리퍼 + 브레이크 디스크 장착
쇼바는 삭스제품 oem 인듯
2년이면 채우겠네요 ㅎㅎㅎ
검둥개 으르신도 관리 함 드가셔야지예
뒷다리 2짝이 참 배부르게 보임미더 ㅡㅠㅡ
후랑스 후리미엄은 역시 뭔가 다르군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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