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차량들 전부 4륜으로 나오는데 후륜의 질감 때문에 2륜을 샀다는 둥 정신 승리 많이 하고 있어요.
현실은 돈 없으니 옵션 타협해서 싼마이로 사는게 맞는건데요.
그 수 많은 봉고나 포터들은 다 어쩌냐고 하는데 그 화물차 운전하는 사람들 눈길 빗길에 똥꼬에 힘 빡 주고 긴장하면서 운전합니다.
사고율 높은 것도 봉고 포터구요.
봉고 포터는 후륜에 타이어 2짝씩 끼워놔서 타이어 폭이라도 넓지요.
국산 후륜 225 같은 어좁이 핫바리 타이어 장착한 후륜은 말도 맙시다.
누가 들으면 후륜에 275 정도 끼워 놓고 타면서 후륜 갬성 찾는 줄 알겠어요
현실은 돈 없으니 옵션 타협해서 싼마이로 사는게 맞는건데요.
그 수 많은 봉고나 포터들은 다 어쩌냐고 하는데 그 화물차 운전하는 사람들 눈길 빗길에 똥꼬에 힘 빡 주고 긴장하면서 운전합니다.
사고율 높은 것도 봉고 포터구요.
봉고 포터는 후륜에 타이어 2짝씩 끼워놔서 타이어 폭이라도 넓지요.
국산 후륜 225 같은 어좁이 핫바리 타이어 장착한 후륜은 말도 맙시다.
누가 들으면 후륜에 275 정도 끼워 놓고 타면서 후륜 갬성 찾는 줄 알겠어요
주차장에서 빠져나오지를 못함
뒤가 그냥 자동으로 돔
그냥 돈이 아까워서 2륜으로 충분하다 이런거지 4륜할수 있음 4륜 선택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특히 전기차는 무조건 4륜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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