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뉴 EF소나타 차체하부 메인프레임과 멤버부분 사진입니다. 과연 이 차는 얼마나 달릴수 있을까요? 1년? 2년?
그 기간동안 운전자는 얼마나 마음을 졸이면서 운전하게 될지 상상이 가시나요?
현대자동차측에 무상수리를 요구했더니 트라제,스타렉스,투샨은 언론에서 떠들어서 무상수리 차종으로 선정되어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나, 뉴EF소나타는 언론에서 나오지 않았기에 무상수리 차종으로 선정되지 않아 안된다는 답변만 들었읍니다.
그것도 현대자동차 본사 고객센터의 어느 과장이라는 분의 답변입니다. 이러한 현대자동차! 과연 얼마나 오래동안 기업으로서 살아남을수 있을까요?
올바른 기업으로서, 국민에 대한 처절한 반성과 봉사의식 없이는 일백년을 넘지 못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제가 2016년 다음아고라 청원코너에 올렸던 내용이고,
흉기차 고객센터에도 무상수리요청을 올렸던 사항입니다.
얼마전 흉기차 녹 문제로 글을 게시한 분이 계셔서
제가 흉기차는 그렇게 타는것이라 댓글을 올리니 많은분이
반대를 하시기에 경각심을 갖고 참고삼으시라고
올려봅니다.
보시다시피 저의 경우는 단순히 마후라배관부분이 아닌,
차체의 메인바디와 엠바부분으로 녹정도가 아닌 부식입니다.
손으로도 쉽게 뜯어질 정도이구요.
인천에서 계속 생활하고 있었고,겨울철 눈길이라도 운행하고나면 즉시 하부세차를 하여 관리를 해왔는데 구입후 5~6년부터
부식이 시작되어 이렇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소나타는 폐기처분하고, 회사 및 기기 변경하여
새차로 안전하게 운행하고 있구요.
보배에 흉기차를 추종하시는 분이 많으신데 저도 흉기차에
대해 안좋은 감정보다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흉기차가 보다
잘되기를 바랄뿐입니다.
흉기차가 진정으로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수출용과 차별없이
최상의 품질과 사후서비스를 진행한다면 흉기차가 아닌
현대기아차로서 국민들 마음속에 기억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제조사가 저게 정상이라고 한다면 언더코팅작업을 제대로해주고 팔아야 하는게 아닌가…프레임과 멤버는 차의 뼈대인데…
궁금하네
그당시면 언더코팅하고 겨울철에 염화칼슘묻으면 바로바로 세차장가서 고압수로 날려주셔야 저런거 안생겨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