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를 수년간 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휴대폰 +인터넷 +티비를 쓰다가
티비 한대를 추가 하기위해 평소 잘 사용하지 않았던
KT어플을 열어 티비를 추가로 가입하려 이것저것 확인하던중
무심코 현재 쓰고 있는 휴대폰 요금제를 확인 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잘 확인 할 일도 없고, 자동이체라서 크게 신경쓰고 있지 않았던지라 새롭게 가입 된 부가서비스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오토콜 + 휴대폰 분실보호 입니다.
저는 가입한적이 없는데요, 3월에 가입되어서 두개 합쳐서 한달에 약 3000원씩 야금야금 적립을 하고 있었네요.
일단 해지를 했습니다. 그리고 뭔가 기분이 나빠 KT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가입한적이 없고 전혀 쓰지도 않으며 인지하지 않고 있었다. 어떻게 된 부분이냐, 라고 메일을 보냈더니
위의 두가지 부가서비스는 별도 상담 센터가 있다네요.
즉, kt가 아닌 다른회사가 운영 중이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메일에 오토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첨부 되있어서
전화를 했습니다.
3월달에 자동가입이 되었더라.
난 가입한적 없습니다. 했더니,
블로그나 광고배너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입이 된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이정도면 사기 아니에요? 했더니
....네... 라고 하시며 환불 해주겠다 하십니다.
너무도 쉽게 환불처리는 끝났습니다. 3월부터 낸 요금까지 다 환불해주신다네요..
제가 혹시 휴대폰 분실보호 부가서비스도 여기서 된건가요?
하니, 그제서야 아! 확인해보겠습니다. 하고 0.1초 후, 맞네요
이것도 환불 다 해드릴게요. 라고 합니다....
너무 쉽게 인정하고 빠르게 환불을 다 해주는 모습이 낯설지만
어쨌든 환불을 받았습니다.
여기 보배 유저분들중에서도 상당수가 가입 되어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 글을 씁니다.
한번씩 확인 해 보시고 자동가입이 되어있다면 얼른 환불 요청 하세요, 소액이지만 매달 빠져나가는게 눈에 보이면 기분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ㅠ
부모님 휴대폰도 꼭 확인 해드리세요.
감사합니다.
싱기하긴하네요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