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이백이 2초 차이라는 정도로는 어느 정도 차이인지 가늠하기는 어렵습니다.
시속 200KM까지 도달하는 실제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한 차량은 10초 걸리고 다른 차량이 12초인경우와
한차량이 20초 걸리고 다른차량이 22초 걸리는 거랑은 같은 2초 차이어도 결과는 확연히 다르죠.
제로이백에 도달하는 시간까지의 가속 운동이기 때문에 실제 주행한 거리를 계산하는게 좀 복잡하긴 합니다.
2초 정도 차이라면 그냥 뭐 조~~ 앞쯤에서 계속 치고 나가는 느낌은 들것 같네요
스타트부터 시속 200KM로 달려서 간다면 2초의 간격이 명확합니다.
다만 제로이백이라는 것이 스타트는 0에서 시작해서 몇초 뒤에 시속 200KM까지 도달하느냐의 이야기라서
구간별로 시속이 다르기 때문에 매 초단위로 실제 주행하는 거리는 계속 변합니다.
제로이백까지 한 10초 걸린다고 볼 때 처음 1초은 아주 쬐금 가겠지만 나중 8초쯤 되면
초당 주행 거리가 확연히 벌어지긴 할 것 같습니다. 다만 두 차의 시간 차가 2초이므로
거리가 벌어지기 시작하는 시점은 5~6초 뒤부터 해서 약 2~3초 정도 가속 차이로 100여 미터
벌어지지 않을까 대충 추측만 되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실제 제로이백에 도달하기 까지 걸리는 순수 시간이고
이에 따라서 2초 차이는 엄청난 차이일지 미미한 차이일지가 결정 될 것 같습니다.
@급하게로긴 그렇네요.. 중간 가속이 어떻게 이루어지나도 중요할것 같네요.. 시속 199키로까지 먼저 도달했어도 출력의 한계상.. 199에서 200되는대 오래 걸리면.... 제로 200 속도는 느리게 나와도 실제 두 차량을 붙여보면 오히려 훨씬 빠를수도 있겠네요.. 이건 가속 그래프가 필요할것 같아요
시속 200KM까지 도달하는 실제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한 차량은 10초 걸리고 다른 차량이 12초인경우와
한차량이 20초 걸리고 다른차량이 22초 걸리는 거랑은 같은 2초 차이어도 결과는 확연히 다르죠.
제로이백에 도달하는 시간까지의 가속 운동이기 때문에 실제 주행한 거리를 계산하는게 좀 복잡하긴 합니다.
2초 정도 차이라면 그냥 뭐 조~~ 앞쯤에서 계속 치고 나가는 느낌은 들것 같네요
그래야 비교가 되고 2초라는 속도차이의 비율이 명확해집니다.
시속 200KM에 도달하는 데 까지 걸리는 시간이 2초차이라는 의미라서
실제로는 앞도적으로 앞서나가는 느낌은 아닐까 같습니다.
다만 제로이백이라는 것이 스타트는 0에서 시작해서 몇초 뒤에 시속 200KM까지 도달하느냐의 이야기라서
구간별로 시속이 다르기 때문에 매 초단위로 실제 주행하는 거리는 계속 변합니다.
제로이백까지 한 10초 걸린다고 볼 때 처음 1초은 아주 쬐금 가겠지만 나중 8초쯤 되면
초당 주행 거리가 확연히 벌어지긴 할 것 같습니다. 다만 두 차의 시간 차가 2초이므로
거리가 벌어지기 시작하는 시점은 5~6초 뒤부터 해서 약 2~3초 정도 가속 차이로 100여 미터
벌어지지 않을까 대충 추측만 되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실제 제로이백에 도달하기 까지 걸리는 순수 시간이고
이에 따라서 2초 차이는 엄청난 차이일지 미미한 차이일지가 결정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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