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야놀자측에서는 해줄께 없고 잘못도 없다 결제금액의 30프로만 포인트를 주겠다
이러다가 100프로를 요구하니 자기들은 잘못없어서 분쟁위 및 소셜미디어 즉 힘이 있는곳에 도와달라고 할수 밖에 없다며 이야기합니다
물론 저희가 당일취소가 안되는 인지를 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일방적으로 노쇼 및 저희가 책임이 있을경우 안되지만 이건 금연객실이지만 흡연을 한 상태를 알고도 판매를 한 업주가 잘못인가요?
환불 받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형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안되면 지ㄱ우고요...
괜히 환불거절할수 있는 빌미를 제공하신듯..
다른예약건은 어차피 호텔측에서 알아서 할일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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