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사 에어컨사고 후회중입니다
2017년 스텐드 에어컨을 구매하고 2020년쯤에 벽걸이 에어컨을 따로 구매했는대 설치을 시진과같이
하고 가서 배수괸이 막혀서 거실이 물바다가 됬내요
TV다이는 곰팡이가 피고 강아지 때문에 깔아놓은 매트는 물먹어서 버리고 카페트는도 곰팡이 펴서 다버려내요 거실 바닥은 나무바닥이라 물먹어서 다일어나구요ㅠ
고객센터에 as접수하고 기사님 오셔서 하는애기가
설치가 잘못된다구 하더라구요 원래대하면 배수관을 안방하고 거실을 따로빼야되거나 Y짜 이음관으로 해서 빼야되는건대 거실 매인관에다 구멍을뚫어서 이어서한거라 관이 막힌거라내요 더웃긴건
고객센터 연락하니 설치하신분 찾아서 보상받으라구하는대 내가 L사대리점에서 제품구매하고 L사에서 설치을하고 같는대 설치기사가 누구인지도 연락처도
모르는대 어딱해 보상을 받아야 하는걸까요??
L사고객센터 에서는 설치 이력도없다하구 스텐드는 이력이 있다고하고 벽걸이만 없다구 하는겄두
이해가 안가내요 이런경우에는 어떡해 해야 할까요??
그리고 고객과실도 아닌 설치가 잘못된거대도
AS비용도 다받아가더라구요 아~정말답답해 미치겠습니다 이럴경우 어딱해 해야될지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ps 댓글다신분들 말씀처럼 제품에는 이상없습니다 하지만 L사에 대응이 이상한거같아서요L사에서 보상하고 기사한테 청구하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고객센터에서는 기사랑통화했다고
연락올꺼라고 했는데 일주일이 넘도록 아무연락이없내요
아마 L사와 협력업체 관계에서 L사가 갑 위치에 있다보니
협력업체에 떠 넘기는 식으로 일처리를 하려고 하는거 같네요...
가구업체도 이런일이 흔하다보니..본사에서는 무조건 책임회피라 ㅠㅠ
사실상 쉽게 처리 될 문제는 아닌거로 보입니다.
일단 당일 설치했던 기사와 연락해서 보상문제 따져보시고 처리가 안될시
소보원같은곳에 신고 넣어보세요...
잘 해결되셨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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