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4.09.17 (화) 12:38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56497
2024년 09월 17일 오전(09:13) 스타벅스 대전 DT점에서 구입한 케이크에서 구입 이물질이 나왔습니다.
구입한 매장에 (고객센터)에 연락해 대처방법을 문의 전화했으나 무성의하게 대처방안을 제시해 소비자를 기만한 행위에 대해
분노합니다...
스타벅스 모든제품 불매할겁니다...
이에 구입한 소비자는 스타벅스측에 경위설명을 요구했으나
고객센터 담당자(이**팀장)와 통화했으나 성의없는 답변, 궤변만 하니 ~ ~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열린결말인가요
무성의한 방안제시=돈이 작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