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방송 KBS가 국민의 수신료를 착취하기 위해 수신료 상담 창구 전화는 만들어 놨지만 전화 상담을 하지 않고 인터넷 상담도 묵묵 부답으로 국민의 돈을 갈취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기자분들께서 확인하시고 뉴스로 국민들에게 알려주시길 재보드립니다.
저의 경우 2달동안 문의 2건 전화 수십건 자유게시판에도 글을 썼지만 관련 답변 없이 엉뚱한 답변 하나 달려 있는게 다입니다.
그렇게 하고선 계속 TV수신료를 받아 챙겼습니다.
국민의 방송이 조사하여 TV 수신료의 실태를 명확하게 국민에게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의 글은 제가 KBS 수신료 관련 상담 창구 사이트의 자유게시판에 작성한 글입니다.
예전에 전기료에 포함되어 요금 낼때는 모르고 있었는데
TV가 1대인데도 TV 3대의 요금이 징수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까지 모르고 낸건 어쩔수 없지만 지금이라도 바로잡고 싶어서 문의를 하였으나 통화가 안됩니다.
전화가 몰려서 그런가 싶어 1시간동안 계속 해도 안됩니다.
지역 방송국 상담 창구가 있다고 하여 전화를 계속 해도 안됩니다.
너무 화가 나서 KBS 수신료 상담 사이트에 문의하였으나 답변이
상담원이 문의 내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답변 대기 상태에서는 문의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달린 후 1달이 넘게 아무런 조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문의를 하였더니 또 동일한 답변만 달리고 보름동안 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흘러 TV3대 요금이 또 징수되어 고지서가 날라왔습니다.
안내면 가산세를 물린다고 하고 참 답답합니다.
국민의 방송이 국민의 주머니에서 부당하게 돈을 벌려고 이런 꼼수를 쓰다니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KBS에도 제보했습니다.
국민의 방송이 국민의 돈을 갈취하려고 하니 기자분들께서 조사해서 뉴스를 통해 국민들에게 알려달라고요....
자유 게시판의 상황도 이런 상황이네요.....
저는 새가슴이라 문제가 된다면 글을 삭제하겠습니다....
1대로 수정요청을 해도 아무런 조치도 없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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