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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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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유대박맛집 24.11.28 16:47 답글 신고
    이건 사장도 이상하네.

    포이그잼플 생면넓적한면..이게 좋아서 시켰는데
    한마디 전화확인도 없이 다른면으로
    보내버리면 사장이 잘못한거디
    답글 5
  • 레벨 대령 3 도도솔솔라라솔 24.11.28 16:19 답글 신고
    가게사장님 대처가 발화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실수 인정안하고 주변탓하는게 장사 못하는 사람임은 확실합니다

    달라하지도 않은 서비스 앞세워가며 본인실수를 이해하지 못하는 진상고객으로 몰고간 사장.... 딱 이거인듯

    우리나라 앱 시스템 진짜 개차반입니다

    무조건 좋은말만 써야하고, 조금이라도 불만표출하면 진상고객으로 몰고가는데,

    리뷰시스템은 믿을게 못되요

    영업방해로 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지도 않아서...

    저렇게 응대하다가 결국 쳐망해나가며 나라 경제탓하고 그러겠지...

    본인이 장사 못한게 누적됬다고는 죽어도 생각못함...
    답글 0
  • 레벨 훈련병 세야세야 24.11.28 16:30 답글 신고
    저도 음식이 신기하면 먹어보고 싶고 시켜보는 입장에서
    '면이 신기해서 시킨' 입장이 사실이라는 전제 하에 감정이입을 했을 땐
    사장님의 대처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이 기회로 메뉴가 변경되었다면 고객한테 바로 안내할 수 있도록 하시는게 (사실 이건 당연한거라 봅니다ㅠㅠ)

    다만 면이 신기해서 주문한게 저라면
    저는 사장님의 답글에 '고작 면 종류가 잘못 왔다는' 이 워딩이 더 신경쓰이고 화났을 것 같은데.. ㅠㅠ
    답글 1
  • 레벨 상사 1 나무상자 24.11.29 00:36 답글 신고
    리뷰 하나로 명예훼손 및 영업방해 전혀 해당되지 않습니다 허위사실이나 동일 내용의 반복적인 게시 등의 행위가 있을때 명예뤠손 또는 영업방해 해당됩니다 그냥 고소 하라고 하세요 법리를 과대하게 적용할 경우 가게사장은 타인을 기망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했다고 가정하면 사기에 해당될수도 있겠네요 사기로 고소 넣어도 안 받아주겠지만요
  • 레벨 소령 1 앗미련곰탱이 24.11.29 00:49 답글 신고
    업자편드는 새리들 존나많네..
    업자패거리들이냐..
    소고기 시켰는데 돼지고기주고 서비스로 닭대가리 주면 감사합니나해야하냐..모지란것들 많네.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23 답글 신고
    그니까요 ㅋㅋㅋ병신패거리네 보니까 아주
  • 레벨 소령 2 미푸스 24.11.29 00:50 답글 신고
    땡겨요 쓰실필요 없습니다 그냥 묻지마 환불해 주는 배민 쿠팡 쓰세요 배달앱이 쓰레기긴 한데 지금 소비자에겐 이득입니다 배달 장사하는 사람들 손님 리뷰이벤트 안하면 진상 쓰레기 취급하지만 지들이 누락하거나 실수한거엔 관대합니다 굳이 배려 해줄 필요 없어여
  • 레벨 중사 1 잡음쩐당 24.11.29 00:52 답글 신고
    그놈의 자존심 ㅋㅋ
  • 레벨 원사 2 공포의기름장갑 24.11.29 00:57 답글 신고
    애초에 핑계를 댄게 문제네
    말만 잘 했어도 이 지경까지는 안됐을거고
    글쓴이도 조금만 양보 했으면 좋았을텐데
    일단 잘못해놓고 핑계를 대는게 문제지..
  • 레벨 상사 1 시원하게쏴아 24.11.29 01:40 답글 신고
    스팸볶음밥 시켰는데 런천미트 볶아서 보낸거에요?? 그러면서 런천미트랑 스팸이랑 똑같은거라고 고객 뭐같이 취급하던 그 유명한 사건 있잖아요.. 아이고 영업방해로 고소하겠다는 협박과 저녁을 굶고 협박성 문자에 겁이 많이 나시겠어요. 먹지도 않는 튀김인지.뭔지는 왜 보낸데요. 안먹으면 음식물 쓰레기고 쓰레기 비용만 더 나오지. 누가 달라고 했나????ㅋㅋㅋㅋ
  • 레벨 병장 청의화 24.11.29 01:50 답글 신고
    그래서 거가 어디업체입니까? 땡겨요 어플에서 주인장 허허를 찾으면 됩니까요?
  • 레벨 중사 1 아프니까환자다 24.11.29 01:59 답글 신고
    오즈의 마법사 어릴때 많이 봤는데 주인공 여자애 이름이 뭐였더라 도... 뭐였는데 이름 따라가네 주인장이 이상하구먼
  • 레벨 원사 2 샤이니가이 24.11.29 10:45 답글 신고
    도로시??
  • 레벨 중위 2 숏다리곰돌이 24.11.29 02:15 답글 신고
    곧 펑할듯 …
  • 레벨 대위 3 국민이나라의주인 24.11.29 08:53 답글 신고
    추천수가 동시에 올라가네요.
  • 레벨 하사 2 12월31일 24.11.29 02:21 답글 신고
    진쩌 처음 댓글 다신분들 어이 터진양반들인가...? 아니 자기가 원하는 메뉴를 시켰는데 이상한게 왓자나? 차카페니까 k8 주문햇는데 엔진이 모닝 엔진이면 참을거여???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까지? 다 용서돼? 참 대단한 양반들이네ㅡㅡ
  • 레벨 중사 3 운전은센스입니다 24.11.29 02:59 답글 신고
    응대는 모르겠고 파스타하나 환불받으려고 쌩쑈하고 공감받고 싶어서 장문의 자초지종과 사진 문자내역 스샷하는데 정성들이는 님도 참 안타깝네요
    그리고 버릴예정이란건 님생각이고 음식회수부터 얘기했어야하는게 순서같은데 그말을 안하고 환불거절 얘기하신걸 빌미삼는건 님잘못입니다
    그리고 님도 고작 얼마 환불받겠다고 이러시는거니 업체 사장님이 고작 얼마 받겠다고 라는식의 말은 맞지않아용
    마음의 여유를 좀 가지고 사시길..
  • 레벨 원사 1 순정마니아 24.11.29 06:11 답글 신고
    저도 공감 하는글입니다
    파스타 하나 때문에 이정도 글 싸지르는거 보면 사회성 의심되요
    장사나 사업하다보면 손해도 입을때도 있는데
    장사 처음하나봅니다
  • 레벨 중사 3 염소메에 24.11.29 07:26 답글 신고
    이게 맞지, 저런 장문의 글까지 남길 일인가? 권리는 사소한 것까지 다 챙기려고 하고 배려와 의무는 없는 전형적인 MZ의 행태라고 보임.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04 답글 신고
    핀트 못잡는 병신 3마리 검거완료.
    만약 시킨 면이 없다면 미리 고지를 하던가 전화를 해야지.
    마음대로 쳐보낸것을 왜 고객이 이해를 해야함???? 장애인이세욤 ㅇ.ㅇ???
  • 레벨 소령 2 startand 24.11.29 03:08 답글 신고
    내가 주문한 음식이 아니라 다른 음식이면 죄송하다가 먼저지

    옛날 카늬발인가 구입해보니 카다로그랑 옵션다르다고 개거품면서
  • 레벨 하사 3 사장이개객끼 24.11.29 03:15 답글 신고
    자영업자.입니다. 음식 팝니다.
    사장은 단골하나 놓쳤습니다.
    얼마안하는 가격에... 차라리 다 환불해주고 다음에 시키면 곱배기나 그냥 드리겠다고ㅠ했음 저분은 질릴때까지 저기서 시켜먹을 사람입니다.
    요즘 경기 안좋아 그 몇푼 손헤보기 싫어서 더 큰걸 놓치고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 레벨 병장 안느 24.11.29 04:01 답글 신고
    파스타면 하나잘못왔다고 전체환불요청하는 인성
    서비스까지 받았으면 그냥좀 넘어가지
    눈비오는 밤에 그러고싶을까?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25 답글 신고
    그 서비스 고객이 요청한거야???ㅋㅋㅋㅋㅋ
    대단한 쓰레기 마인드네~ㅋㅋㅋㅋㅋㅋ개토나오네 진짜 ㅋㅋㅋ
  • 레벨 상병 닭불고기 24.11.29 04:51 답글 신고
    가게측이 잘못은 했는데 존나 피곤하게 사네 ㅉㅉ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1.29 05:11 답글 신고
    친구있어요? 피곤하게 산다 에휴...
    환불받겠다고 버린시간이 더 아깝다
    비오는날 밤에 주문넣는 인성부터가..
    날씨 안좋을땐 그냥 나가서 사먹던가 집에서 해먹어라
  • 레벨 중사 3 반품마왕 24.11.29 05:24 답글 신고
    이익만.보고 어떻게.삽니까? 손해는 절대 안보고 어떻게 삽니까? 고객이니까 갑질말하며 어떻게.삽니까? 서로 이해좀 하고 삽시다. 글보니 아직은 살만한 세상은 아니네요.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05 답글 신고
    그랜져 주문했는데 소나타가 왔는데 니는 그냥 그래도 세상살만한세상에 동조하려면 그냥 타야겠네???ㅋㅋㅋ
    역겨운 병신이왜이리 많아 보배드림에 ㅋㅋ 항상 희생하며 살아가나요??ㅋㅋㅋ
  • 레벨 소위 1 bn89df45 24.11.29 05:50 답글 신고
    이 여자 세상을 감정대로 사네ㅋㅋ 배고프면 아무거나 처먹으면 되지 뭘 그렇게 따지고 들어. 900원짜리 면 때문에 쌩쑈를 하네. 집에서도 엄마가 음식 잘못 만들면 기분상했다고 내다 버리냐? 어디 음식을 내다 버리고 있어. 지가 처먹기 싫으면 누굴 주던가 해야지. 보니까 혼자 사는 거 같은데 이러니 혼자 살지. 세상 이렇게 감정대로 악에 받쳐 살면 암 걸려서 60 되기 전에 죽는다
  • 레벨 소위 1 bn89df45 24.11.29 05:52 답글 신고
    그날 다른 일로 스트레스 존나 많이 받았는데 여기서 폭발해서 애꿎은 장사꾼 하나 족치려고 하는거 같은데 다시 한번 얘기하지만 이렇게 감정대로 살면 60도 되기 전에 죽으니까 인생 좀 릴렉스 하게 살아라
  • 레벨 대위 2 어딜넣어요 24.11.29 06:08 답글 신고
    버렸다 했는데 먹긴 먹었네
  • 레벨 중위 2 포데라 24.11.29 06:11 답글 신고
    간단하게 넘어갈수 있는 문제도 상대방 응대에 따라 달라지죠.
    배달이 잘못 됐을때 미안한줄 모르고 당연한듯 말하면 절로 큰소리가 나오고 욕도 나와요.
    서비스로 튀김까지 넣어줬다는데 특이한 면 하나때문에 이렇게까지 상황이 커진셈인데
    가끔은 그냥 손해보고 넘어가는것도 좋은 방법 같네요. 스트레스 덜 받고 빨리 잊어버리는게 좋아요.
    받은 음식은 최대한 맛있게 먹구요^^
  • 레벨 원사 1 순정마니아 24.11.29 06:23 답글 신고
    파스타 한개 가지고 인생 힘들게 사는 두사람 발견
  • 레벨 소위 1 bn89df45 24.11.29 06:24 답글 신고
    근데 저런 쓰레기 어플은 왜쓰는 거야 쿠팡 이었으면 파스타 즉시환불에 5천원 쿠폰은 덤. 상담원 거칠 필요도 없이 그냥 부분환불 클릭만 하면됨
  • 레벨 중위 2 구드 24.11.29 06:28 답글 신고
    박수도 손뼉을 마주 쳐야 소리가 난다고 하죠. 그리고 음식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단순 누락인데 이렇게까지 대응할 시간과 감정이 여유로운 분이신가 봅니다. 세상 좀 유도리 있게 이해하면서 살면 안되나. 그렇다고 가게 사장님이 잘했다는 건 아닙니다.
  • 레벨 소위 3 이뚜띠개 24.11.29 06:28 답글 신고
    사장이 처음부터 잣같이 했네
    면이 없으면 주문을 받질 말았어야지
    양아치구만~~
  • 레벨 중사 2 김해칠공이 24.11.29 06:49 답글 신고
    파스타에 면이 없으면 그건 파스타가 아니지 않나요??
  • 레벨 원사 2 샤이니가이 24.11.29 10:47 답글 신고
    면이없는건 아니니까......
  • 레벨 대위 1 침착한레이서 24.11.29 07:04 답글 신고
    면 하나 땨문에 .ㅎ 좀 여유좀 가지고 삽시다.
  • 레벨 소위 2 끝장순정 24.11.29 07:09 답글 신고
    본인이 원한게 그 면 이였으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으면서도
    양쪽다 너무 예민하지 않나 싶네요
  • 레벨 하사 3호봉 assaohyes 24.11.29 07:48 답글 신고
    비가 많이 오니 ~~
    배달 기사가 배정 되지 않고! ~ 에서부터 글 안 읽음~
    비 뿐만 아니라~강풍도 불어서 낮에 운전 할때도 차가 안나가요~오토바이는 어땠겠어요~
  • 레벨 중위 1 조커 24.11.29 07:48 답글 신고
    사장 웃기네 ㅋㅋ
    무슨 명예훼손에 영업방해? 꼴갑을 떨고있네
    그딴소리 하기전에 사과를 먼저해라 핑계대지말고
  • 레벨 대위 2 내유리빡빡이 24.11.29 07:49 답글 신고
    요즘 고객들은 너무 작은거에 큰거를 바람
    그래봐야 본인도 스트레스인데
    사장은 장사의 기본도 안돼어있고 손님은 작은실수를 크게 만들었음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05 답글 신고
    이게 손님이 크게만든거야???
    대단한 마인드시네~
  • 레벨 중령 1 발기엔오랄메디 24.11.29 08:05 답글 신고
    배달비 3천원초과는 그냥 거름~
  • 레벨 중사 1 무적망치 24.11.29 08:28 답글 신고
    사장이 치고 빠지는 타이밍을 모르네.
    우겨서 될게 있고 안될게 있는데.
  • 레벨 하사 3 아즈즈 24.11.29 08:31 답글 신고
    애초에 파스타값은 환불해주는게 맞지. 그걸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이해바라고 이해안핸해준다고 주저리 주저리 일 키운게 저 사장이네
  • 레벨 대위 2 신촌흰둥이 24.11.29 08:41 답글 신고
    아 죄송합니다 다시 만들어서 최대한 빨리 보내드릴게요

    이 한마디를 끝인데... 혀가 왜이리 길어요
  • 레벨 원사 3 Carbon블랙 24.11.29 08:43 답글 신고
    땡겨요,블랙민족 다 사용하지 맙시다.
  • 레벨 원사 2 구멍난양말냄새 24.11.29 08:44 답글 신고
    응. 진상. 어디가서 대우 못 받는 애들이 꼭 이럼.
  • 레벨 대령 3 엉아는빠꾸없다 24.11.29 08:47 답글 신고
    참 힘들게들 산다 진짜ㅋㅋㅋ
  • 레벨 훈련병 소고기탕 24.11.29 08:51 답글 신고
    당일가입 배달거지구걸글 잘보고갑니다
  • 레벨 소위 2 잠수왕 24.11.29 08:52 답글 신고
    진상아닌듯한진상 손해볼줄모르는주인장 둘다 똑같음
  • 레벨 소위 3 갖고싶어제네시스 24.11.29 08:54 답글 신고
    기분상해죄는 어디나라에 있는 죄?
    뭐가 명예훼손이고 뭐가 영업방해인건지..
    장사를 하면 안되는 마인드를 가졌네
  • 레벨 중사 3 무조건중립을지킴 24.11.29 08:56 답글 신고
    고작 파스타 하나에 아득바득 우기는 상황이 역겹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미야남푠 24.11.29 09:02 답글 신고
    중립
  • 레벨 원사 3 엔드밀 24.11.29 09:10 답글 신고
    난 안믿음.

    당일 가입에,

    10시 28분에 주문을 넣었고, 1시간 늦었으니 11시30분이 되서야 음식이 도착한건데...저녁을 못 먹은 사람이 고작 파스타 면 종류 하나때문에 이 난리를 친다고?

    내가 장담하는데...여자건 남자건...점심을 2-3시에 먹었더라도...11시 30분까지 아무것도 못 먹었으면, 면 종류가 바뀐것보다, 늦게 온게 더 짜증날거고...

    일단 음식 도착하고 나면...먹느라고 면 바뀐건 생각도 안할거다.

    여기부터 거짓말이라..그 이후는 다 믿기지가 않음.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02 답글 신고
    핀트못잡는 병x..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27 답글 신고
    당일가입 운운하는 새끼들 니들은 보배드림에 가입비나 다달이 구독료라도 냄??
    유난히 당일가입에 예민한 병신들 천지여 여기는ㅋㅋㅋ
  • 레벨 중장 천룡인a 24.11.29 09:18 답글 신고
    사장도 잘못했지만 이정도로 화내고 글쓸일인가???
  • 레벨 이등병 공익제보단 24.11.29 09:22 답글 신고
    손가락... 일부러 친구나 남동생? 이런 사람거로 인증한거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 레벨 이등병 공익제보단 24.11.29 09:23 답글 신고
    26일에 배달 받은걸 28일 오후 3시55분에 남긴거 인증하는 거 맞나요??
  • 레벨 상사 2 둘이가야좋은이길을 24.11.29 09:25 답글 신고
    참 장사 못하네..
    그러나 난 그냥 먹었을듯...배고픈걸 어떻게 참아.
  • 레벨 하사 1 HANGUEVARA 24.11.29 09:29 답글 신고
    매번 같은 상황인듯.. 환불 요청 하면서 음식 회수 얘기가 나오면 왜 다들 버렸다고 할까요?
  • 레벨 상사 1 보징기스칸 24.11.29 09:34 답글 신고
    저딴것들은 대부분 홀이 없음 주방 더러움 가게가 돼지우리가 따로 없음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4.11.29 09:35 답글 신고
    기상악화상황에서는 배달음식을 안먹는게 속편하겠다..
  • 레벨 원사 1 무덤사발 24.11.29 09:36 답글 신고
    종일 굶다가 짜장면을 시켰는데 단무지가 안왔다면? 그냥 단무지없이 먹을 사람들만 글쓴이에게 돌을 던져라
  • 레벨 이등병 취한다취해 24.11.29 10:54 답글 신고
    짜장면을 시킨건데 짜장소스에 밥이 온 경우지
  • 레벨 병장 carmaniya 24.11.29 09:48 답글 신고
    1. 면 잘못 보낸 가게 잘못
    2. 부분취소 요청할거면 버리지말고 그대로 회수요청 하지 않은 고객 잘못(버렸다고 한후 무전취식하는 경우가 많아 배달비 또 들어도 회수하는 가게가 많음)

    저의 경우
    빨대1개 안 넣어서 빨대 딱 1개 다시 보내준적도 있음(배달비 5천원)
    똑얼마나 같은 음료 주문 했는데 양이 미세하게 차이난다고 환불요청해서 환불 해준적도 있음.
  • 레벨 원사 1 bybk 24.11.29 09:49 답글 신고
    본사 어쩌구 저쩌구?? 어쩌라고 니 본사지 내 본사냐
  • 레벨 상사 1 빼꼽친구 24.11.29 09:51 답글 신고
    돈은 벌고 싶고.일은 하기 싫고.
  • 레벨 상사 2 카리큐라 24.11.29 09:55 답글 신고
    기록적 기상상태에서 배달주문..잘잘못 따짐..
    저도 글 안 읽었고 답글 먼저 읽습니다. 그저 안타깝네요.
    그런 날씨에선 파스타가 아니고 집에서 라면 끓여 드시는게 스트레스 안 받고 나름 빨리 배부른 길 입니다.
  • 레벨 병장 칼라일컬렌 24.11.29 10:02 답글 신고
    사장이 미리 고지 안한 책임이 가장 크긴 함
    본문 글만 보면 사장이 존나 싸자기 없어 보였으나
    문자 내용을 보면 불행중 다행인지 그렇지는 않아보임
    질문자도 참을만큼 참은것으로 보임
    그렇지만 조금 빡빡해 보이긴 함
    좋게 갈 수 있었는데 상황이 또 그렇지 않았을 것으로 보임(배고프고 예민하니)
    결과적으로 안먹은건 맞으니 환불 해주고 끝내는게 젤 좋아보임
  • 레벨 훈련병 모발요정사냥꾼 24.11.29 10:05 답글 신고
    가게의 잘못은 맞으나.. 어떻게 보면 참 사소한 문제인데... 고작 몇만원 때문에 사장님 눈물짓게 하고 본인은 이런 감정소비하고 있는 이 시간이 너무 아깝지 않나요? 너무나 인생이 한심하네요.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4.11.29 10:29 답글 신고
    잘못된건 바로 잡아야지요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08 답글 신고
    댓글 보니 참 어질어질하네....
    애초에 잘못의 원천이 누구인데???
    면이 없으면 전화로 고지를 하던가 이게 없어서 그런데 다른면뿐인데 그래도 괜찮으실까요?차액은 드리겠습니다~하면끝나는거야...
    그게아니라 그냥 아무거나 맘대로 쳐보내놓고 고지도없어~ 고객이 열받아서 전화했는데 그냥 일방적인 이해를 바라는게 말이되나?? 돈을떠나서 좀 생각을해봐라 니들이면 안열받을거같아?? 세상 참 이상하게 돌아가네
  • 레벨 대위 3 착한생각 24.11.29 10:08 답글 신고
    "본사에서 재로 공급을 하지 않았다"
    주문한 옵션면이 없다는걸 알고도 보냈다는건가요?
    정신 차리고 장사하자!
  • 레벨 중사 2 Yooni018 24.11.29 10:08 답글 신고
    파스타 하나에 ㅈㄹ 피곤하게 사네...누가 발이라도 밟으면 고소고발 난무하겠음요
  • 레벨 하사 2 헷갈리는운전 24.11.29 10:13 답글 신고
    화려한불빛 싼티나는키보드 , 나눔한것같은 컴퓨터책상 , 비루해보이는 장판 삼위일체 ㅎㅎㅎㅎㅎㅎㅎㅎ
    피곤하게 산다 증말 ~~ 문자 말투보니까 토나오는케이스임 ㅋㅋ 자영업 못해묵겠네요 정말
    온세상 ㄷㄹㅇ / ㅈㅅ들 불특정으로 상대해야하니 군데군데 지뢰네요
  • 레벨 상사 1 안전운전방어운전 24.11.29 10:13 답글 신고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 사회적으로 손해를 1..아니 0.1도 보기 않으려고만 하는게 안타깝네요..
    정말 물러서지 않고 끝까지 따지고 싸워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적당히 상대방을 이해하고 넘어가는 때도 있어야 하는데 면을 잘 못 넣은 가게사장님도. 글올린이도.

    개인적으로 배달음식은 늦고 식고 불고 그래서 1도 안 먹습니다.
    피자 치킨 떡볶이 이런거 먹고 싶으면 방문포장해서 무조건 가지고 와서 먹습니다.
    직접 가기 싫거나 어려운 상황이면 그냥 집에서 있는 반찬에 밥 비벼먹거나 빵 먹고 맙니다.

    코로나때 몇번 배달시켰다가 늦게 오고 식어서 오는게 싫었는데 배달기사님들이나 업주들과 싸운다고 해결될 것도 아니고 기분좋게 한끼 편하게 먹으려다 기분 드러워지는게 더 싫어서요.

    어느정도 좀 서로 이해하고 양보할땐 양보하고 손해도 좀 보고 베푸는 마음으로 살아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 레벨 상사 3 다래동생애쉬 24.11.29 10:20 답글 신고
    여기서 님 개인적 사견이 왜필요하죠?
    사장이 잘못한건데??
  • 레벨 중장 천룡인a 24.11.29 10:35 신고
    @다래동생애쉬 개인적인 사견 말하는곳이 댓글창아님????
    님도 개인적인 사견이 왜필요하냐고 자기 사견 말하고있잖아요..
  • 레벨 병장 주먹이운다울어 24.11.29 10:18 답글 신고
    보배가 경찰서 소비자보호원보다 더 우선이여
  • 레벨 대위 2 물렁물렁 24.11.29 10:19 답글 신고
    요구사항에 항상 실수없이 꼭 잘 부탁드린다 라는 문구를 넣는게... 점주 대처도 답답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4.11.29 10:29 답글 신고
    이건 사장 잘못이지 무슨 장사를 저렇게 하냐
  • 레벨 원사 1 코미디인생 24.11.29 10:29 답글 신고
    면하나 때문에 이런글 쓴다고 뭐라고 하는사람이 더 이상한거 아닌가? 처음부터 제대로 왔으면 저렇게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지. 그리고 사과를 제대로했으면 넘어갈 일인데 자꾸 뭉개고 핑계대니까 소비자는 열받지.
  • 레벨 중위 2 닥풀이 24.11.29 10:30 답글 신고
    진상이 진상을 만나면 벌어지는일.
  • 레벨 하사 1호봉 ManilaPark 24.11.29 10:33 답글 신고
    제가 남자라서 그럴까요? 저는 면이 잘못 왔다고 이야기는 하고 그냥 먹을 거 같은데....
  • 레벨 중령 2 기부매니아 24.11.29 10:40 답글 신고
    쿠팡 쓰는분 많죠? 무료반품이라서 사고나서 환불,반품도 어마어마하게 합니다.

    근데 물건 버려서 없는데 반품,환불해달라면 해주나요?

    간단하죠??????

    음식배달 시켜서 맘에 안들어서 환불할거면 버리지 말고 요구했으면 되는일입니다.

    쿠팡 물건 시켜놓고 숨겨논 후 환불요구 해보세요.

    성공하면 인정합니다

    개진상으로요.
  • 레벨 원수 우클레베 24.11.29 10:40 답글 신고
    명예훼손? ㅋㅋ 저 상황에서 훼손된 명예가 어딨죠? 당사자간 대화가 된 것이고 제3자가 알지 못하는 내용인데 왜 명예훼손이 성립이 될까요? 그냥 협박을 하는 거네요. 영업방해도 해당이 안되네요. 저런 주장을 해서 득볼게 없을 텐데 장사 하루 하고 말건지 개념이 너무 없네요.
  • 레벨 상사 3 본좌비 24.11.29 10:41 답글 신고
    말뽄새를 이쁘게합시다
  • 레벨 훈련병 메진 24.11.29 10:43 답글 신고
    환불안된다는 사장도 문제고 안먹겠다고 버리는 글쓴이도문제

    결론은 둘다문제
  • 레벨 대위 3 몇일아니고며칠 24.11.29 10:45 답글 신고
    이래놓고 자영업 어렵다고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상해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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