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용진이 문재인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해서 통편집까지 당하는 현실에...
그걸 성토하는 글에 달리는 댓글을 보니 "이명박근혜때 블랙리스트 어쩌구 저쩌구.."하던데요..
정말 몰라서 여쭙습니다.
과거 이명박근혜정권에 블랙리스트에 오른 연예인은 누구이며, 그들이 받은 피해가 어떤것이었는지요??
정말 그 시절에 정권 혹은 대통령에게 비판적인 뜻을 내비쳤다가 출연금지등의 피해를 받은 연예인이 있었다면 알려주세요.
문재인대통령을 "씨"라는 호칭으로 불렀다고 내쳐지는 이용진같은 경우가 당연하게 느껴질만큼 전례가 있었다면 기사 혹은 개인블로그 글이라도 좋으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검색하면 다 나오는데
있긴 있다는데 피해받은 연예인이 누군지.. 얼마만큼의 피해를 받았는지 나온게 없어요.
제 검색실력의 한계인지 김기춘 조윤선이 그걸로 처벌을 받았는데...
가해자는 있다면서 피해자는 못찾는 그런 이상한 상황이니 더 능력좋은 분들께 여쭙는겁니다.
니 수준이나 신경 쓰렴 ^^
자일당 반드시 박멸한다
너도 올해는 좀 정신 차리고 응?
김용진이는 공적방송에 적합하지않은 발언을해 편집당한거구 시청자들의 비난에 짤린것으로
메르스 육포 저능아들은 이명박근혜 국가권력이 불법적힘을가한것과 청취자들의 항의에 제작자인 합법적 권한을가진 피디가 일베짜른것도 구분을 못하는군요...
김어준이 김재동이 주진우가 방송사사정에따라 방송하차했다고 누가머라합니까??
이명박근혜는 청와대에서ㅜ명단만들어 직접관리한것도 저능아들은 모르네...
9천명이 넘는다면서 한명 이름도 못가르쳐줍니까???
나도 궁금함
이게 블랙리스트효과예요?
석사학위 논문 표절로 시끄러워지자 곧바로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진행하는 모든 시사프로그램에서 자진하차하겠습니다~라며 내려옵니다.
이표절문제는 성균관대에서 일부 문제가 있다며 시인한거구요.
그당시 시청자와 등을 지게된 시작이 노무현 전대통령의 FTA에 대해 대통령에게 식견이 있냐면서 어쩌고 하며 토론배틀하자고 떠들게되면서부터예요.
이명박에게 직접 표창까지 받았으면서 KBS가 자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렸다고(MBC에 출연하고 있는 상황) 말해서 고소당했었구요.
이후 라디오진행당시 노무현대통령의 제주해군기지 사업에 대해 반대하는 운동을 열렬히 했고
포이동 화재사건에서 치자나무 물들인 할머니 손을 진압경찰에게 맞아서 피멍든거라고 얘기해서 아주 개망신을 했죠.
라디오진행자의 정치적행보가 실제 퇴출사유엿습니다.
그게 어째서 정부의 압박이죠?
이미 시청자 게시판에서 퇴출하라고 난리났었는데요.
이용진 경우와 너무 흡사하지않나요?
문제는 대통령에게 결례를 했다해서 방송가에서 퇴출 혹은 불이익을 당하는게 옳으냐 아니냐의 관점에서 이전정부는 블랙리스트까지 만들어서 불이익을 줬다고 하길래 정말 그런것인지 확인해보자는 글입니다.
이용진같은 경우..당연히 청와대나 정부에서 그런지시를 내릴리가 없죠
지금 정권이 어떤정권인데~
그런데 시민들의 아우성에 찬반이 분명히 나뉘는것으로 아는데 왜 퇴출이 되는거죠?
니들 팀장이나 윗선에 안먹힐것 같다고 보고해
어째 발전이 없냐?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