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생각 이긴 한데 제어가 안되는 급발진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급발진 하더라도 브레이크는 패달을 밟았을때 작동 해야 합니다.
이게 작동 하지 않았다면 브레이크 고장이고
밟았는데도 차량이 제동 되지않고 달려갔다면 브레이크 제동력보다 엔진 출력이 월등히 높은 거죠
엔진 출력이 어느 정도 높아서는 브레이크 제동력으로 감속 될거에요 ..
저는 이게 궁금 합니다.
엔진 출력이 최대치에 도달 했을때 브레이크를 밟으면 어느정도 감속 효과가 있는지 위 영상은 차량을 리프트에 올린 상태에서 시험을 한거라 차량 중량에 따른 관성 같은 요소는 배제 된것이라 조금더 세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등따신고등어 그렇게 이해하면 백날 설명해도 소용없음
일단 브레이크는 전자식이 아님...일단 이걸 모르면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이라도 잘 들어요....
요즘 나오는 차들중 파킹(주차)브레이크는 전자식이 나옴
일반 브레이크는 페달을 기계식으로 밟아서 그 압력으로 작동 하는거라 시동이 꺼져도 작동함...
그런데 시동이 켜졌을때하고 꺼졌을때하고 브래이크의 작동력에 차이가 있음
그건 배력장치 때문임....
이렇게 설명해도 이해 못하면 님 말이 맞은....
오일증가로 인한 오버런등이 있습니다 투싼제로백이 5.4초가 나온영상이 있습니다 무조건 적이진 않아요 판새놈 급발진 제조사 ㅇ인정한것도 있고요
오일증가로 인한 오버런등이 있습니다 투싼제로백이 5.4초가 나온영상이 있습니다 무조건 적이진 않아요 판새놈 급발진 제조사 ㅇ인정한것도 있고요
하지만 급발진 하더라도 브레이크는 패달을 밟았을때 작동 해야 합니다.
이게 작동 하지 않았다면 브레이크 고장이고
밟았는데도 차량이 제동 되지않고 달려갔다면 브레이크 제동력보다 엔진 출력이 월등히 높은 거죠
엔진 출력이 어느 정도 높아서는 브레이크 제동력으로 감속 될거에요 ..
저는 이게 궁금 합니다.
엔진 출력이 최대치에 도달 했을때 브레이크를 밟으면 어느정도 감속 효과가 있는지 위 영상은 차량을 리프트에 올린 상태에서 시험을 한거라 차량 중량에 따른 관성 같은 요소는 배제 된것이라 조금더 세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꺼라고 생각 함?
더군다나, 급발진때는 작동하지 않던 브레이크등과 브레이크가 사고가 난 뒤에는 정상작동할 수 있어요??
급발진이 없다는게 아님 대부분의 급발진주장 사고가 운전미숙이라는거임
운전 조까치 해놓고서 급발진 주장하는 놈들 때문에 진짜 급발진 피해자가 욕먹음
일단 브레이크는 전자식이 아님...일단 이걸 모르면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이라도 잘 들어요....
요즘 나오는 차들중 파킹(주차)브레이크는 전자식이 나옴
일반 브레이크는 페달을 기계식으로 밟아서 그 압력으로 작동 하는거라 시동이 꺼져도 작동함...
그런데 시동이 켜졌을때하고 꺼졌을때하고 브래이크의 작동력에 차이가 있음
그건 배력장치 때문임....
이렇게 설명해도 이해 못하면 님 말이 맞은....
뭔가 차가 답답하게 나간다싶은데 그냥다녔어요
엔진의 힘을 브레이크가 이기지못해요
브레이크 디스크는 시뻘겋게 달궈진상태로 차는
앞으로 달립니다 엔진의힘을 브레이크로 못잡아요
악셀 뗀 상태면 브레이크로 제동이 쉽지만
비정상적으로 풀악셀상태면 브레이크로 잡기힘든듯요
급발진시 = 브레이크 잡아짐.
제조사 급발진 인정 안하지만
급발진시 브레이크 잘 잡힘.
급발진은 없다며? 그렇지만
급발진시 암튼 브레이크 잡힘
단 안 밟힌다고 여러번 나누어 잡게 되면 딱딱해져서 이상하다 싶을땐 한번에 꾹 밟아야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