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도 전화 안받고 지역방송국에도 전화 안받고 인터넷에 1:1문의 했는데도 대답이 없네요
우리 원룸은 18가구가 사는데 각 가구마다 전기요금에서 티비수신료를 분리해서 고지서를 일방적으로 보냈어요
7월부터 그랬나본데 안낸가구는 가산금까지 붙여서 이번 또 고지서를 보냈어요
전기요금이 자동납부된 가구는 수신료 고지서 보내지 않고 통장에서 이체가 됐구요
갑자기 없던 고지서다 보니 일부가구는 안내고 이러나 봅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집주인이에요 나한테 이거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묻는데...
콜센터가 전화를 안받으니 이걸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신료 내고 싶지도 않은데...뭐 이렇게 일방적으로 하면서 콜센터 전화도 안받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화기 내려놓아둔거 같던데요
회원가입하시고 로그인하면 첫화면에
자주찾는메뉴에 있는 TV수신료 누르시고
원하는 항목 찾아서 해결해 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