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오너입니다.
21년 3만 가솔린 4륜
얼마전 악셀링시 속도가 올라가지 않는다는 와이프
전화에 단순 소프트웨어 오류이겠거니해서 시동을 다시 껏다 켜라했고 다시 운행이 가능하여 대수롭지않게 여겼는데
오늘 또 전화가 왔네요 이번에는 다급한목소리로 전화가 왔는데 강변북로에서 운행중에 이런일이 생겼네요..
1차로 70키로 이상 주행하는데 아이도 둘이나 있구요..
이게 어떤오류가있어야 나타나는 현상인지 좀 알고싶네요
냉각수 누수로 센터 입고예정인데 얘기해봤자 운행해보고 특이사항 없다는 의견으로 돌아올게 90%라 원인이 될만한 사항을 체크해달라고 첨언해드리고 싶네요..
악셀링에도 속도가 줄고 깊게 밢아도 알피엠 상승도 없이 그냥 먹통의 느낌이었다고하네요..
속도가 줄어서 그렇지 올라갔으면..
더 끔찍해서 기변해야하나.. 스트레스네요
동일증상 혹은 짐작가시는 부분있으면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형차는 미션 메카트로닉스 나가서 서더만
혹시 진단기의 오류코드라도 있으면 추측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은 쓰로틀과 페달센서의 문제로 보여지는데….
지하주차장에서 차 나오기도 힘듭니다.
의외로 쓰로틀 커넥터 결속 문제에서 유사 증상이 있습니다.
삐딱한 공업사 기사의 고의든 타의든 귀챤니즘 체결로 문제가 발생했던 전례가 있습니다.
불완전 체결, 전선의 꺾임 등등 부주의의 산물이죠.
최근에 엔진룸 작업하신 적 있으세요?
조금 다른 증상이지만 센서 오링을 니퍼로 고의 절단 후 체결해서 진단기에도 나오지 않는 오류로 고생하신 분도 봤습니다. 지능범이죠. 모두가 그린은 아닙니다.
3만 주행, 아우디 파워트레인 그렇게 허술하지 않으니, 매일 가시던 샾 말고 다른 공업사 가셔서 진단기 한번 물려 보세요.
냉각수 누수로 센터방문을 한적있고 (11월),통교체후 재 누수로 금주 수요일 방문예정입니다.
진단기에 꼭 나오면 좋겠네요 ㅜ
센터 너무 신뢰하지 마시고, 아마도 보증 때문에 그러시는 것 같은데,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의 공업사에 들르셔서 크로스 체크한다는 기분으로 점검 의견을 들어보세요.
잘 해결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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