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렉서스 도요타는 차를 잘 만들어서라기 보단 워낙 출력이 낮고 전자장치가 없어서 예전부터 고장은 잘 안남. 마치 계산기가 최신형 컴퓨터보다 고장 발생률이 낮은것과 동일
2. 중국에 인수된 벤츠와 볼보 모두 고장발생률이 몇년전 통계에 비해 최하위권으로 추락함.
3. 제네시스는 그간 판매량이 워낙 적어 통계에 안잡혔으나, 슬슬 기존 판매차량의 고장이 발생하며 중하위권에 랭크.
4. 포르쉐와 BMW는 최근 몇년간 상위권에 랭크되며 성능과 내구성을 동시에 입증하여 독일차 자존심을 지킴.
5. 아우디는 디젤게이트 이후 판매량 하락, 판매량 하락에 따른 가격인하, 가격인하에 따른 단가절감, 단가절감에 따른 내구성 하락 등 악순환이 반복되며 결국 최하위에 랭크.
내구성이 아니라 신뢰성아닌가?
차주의 주관적인 설문조사결과 같은데
저런거 보고 현기차보면서 싸면 안되
도길짜 내구성하나없는 누유 질질새는
싸구려 국산경차가 짱 ㅋㅋㅋㅋ
이미 보험사에 접수된 가장 확실한 고장 수리 내역이 있고 보상금 등급보면 바로 답나옴 ㅎㅎ
물고 빠는 일제 차 몇개 차종외 중하위권임
내구성이 아니라 신뢰성아닌가?
차주의 주관적인 설문조사결과 같은데
저런거 보고 현기차보면서 싸면 안되
어디가서 아는척좀 하고 다니지마라
단어하나보고 신뢰성 이지랄 에혀
그냥 뇌피셜을 요약이라고 해놓은거였네 ㅋㅋㅋㅋ
워낙 출력이 낮고.. ==> 렉서스 es300h 가 합산출력으로 520i 랑 e200 보다 높음
전자장치가 없어서.. 객관적으로 어쩌고는 모르겠고 고장율 높은걸 돈받고 파는건 고객을 베타테스터로 보는거 아님?
터보 방열판 떨어져서 딸딸딸딸 소리나고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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