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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1 발기엔오랄메디 24.09.05 15:53 답글 신고
    써모스탯 교환했나요? 그 시기의 폭바는 써모스탯 고장 잘납니다.
    지금까지 EGR쿨러도 교환한적 없으면 점검할것도 없이 그냥 쿨러+밸브 앗세이로 교환하세요.
  • 레벨 훈련병 조던이 24.09.07 09:01 답글 신고
    아마 써모스탯은 교체한거같은데
    EGR쿨러같은은 그냥 닦아서 집어넣고 그런식으로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쿨러 밸브 앗세이 한번 다시가서확인해봐야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공정과정의50억 24.09.05 17:12 답글 신고
    규산염 냉각수 관리안하면 써모스텟 메인 보조 각각 바꿔야함
    dpf문제는 이전에 엔진오일 질 안바꿔서 터보로 오일 넘어간듯함
    오일 1만km 마다 미션오일은 6만마다 비꿔야 클러치 터보 안나감
    1년에 한번은 연료첨가제 넣고 고속 달려줘야 인젝터 dpf 오래씀
  • 레벨 훈련병 조던이 24.09.07 09:06 답글 신고
    맞아요 터보로 엔진오일 넘어가서 교체한거라고 말했던거같아요
    주행80프로가 고속주행이라.. ㅎㅎㅎ
    DPF이슈는 일단 해결은 된듯합니다. 배기가스 냄새가 그렇게 좋은 느낌은아니지만....
    오일 1만킬로 이하는 지키고 있는데(어차피 계속 부어서 타고 있었어서-_-)
    어차피 미셧을 열었으니 미션오일은 갈았을것 같습니다. (설마재사용? ㅜㅜㅜ)
    여튼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공정과정의50억 24.09.05 18:52 답글 신고
    오일만 지주 잘바꿔줘도 50만은 타요
  • 레벨 훈련병 조던이 24.09.07 09:08 답글 신고
    맞아요
    고속주행 많이하지만 험하게 타지도 않고ㅜㅜ
    당초에 차가 ㅜㅜ 그때는 괜찮았거든요
  • 레벨 대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4.09.06 10:52 답글 신고
    엔진바라시했을때 써모스텟은 바꿨다고 생각되네요...지금엔진에 열먹는게 식혀주지못해서 그런것일수도..라지에다 교체도 생각해봐야합니다...텐셔너도 확인해야하고요...
  • 레벨 훈련병 조던이 24.09.07 09:11 답글 신고
    원래 엔진을 찾아서 교체할거였는데... 자기들이 한번 해보겠다고해서 한건데
    이게 한국가격보다 못해도 3-4배는 더 들여서 한건데
    교체하는것보다 못한 상황이 되버린거같아서 ㅜ
    라지에이터 교체여부 확인해보겠습니다.
    정비내역서를 일일이 디테일하게 적어서 해놓지 않으니까요
    여튼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조던이 24.09.07 09:15 답글 신고
    여러므로 의견 감사합니다.
    코로나때 한 천만원은 프리미엄 더 얹어 산 차인데(중고가비싸서)
    이렇게 애먹일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네요 ㅜㅜ

    여튼 여러가지 의견 감사합니다

    너무 많이 고쳐서 다른 수리업체는 그냥 우리가 안받는게 나을거 같아 이런식으로 말하니..
    우울하네요 ㅜㅜ
    여튼 모두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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