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 이렇게 염치없이 글을쓰게되었습니다
정말정말 일생일대로 중요한 선택에 형님들에게 여쭤봅니다 ㅠㅠ
어릴적부터 드림카였던 머스탱이 7세대 나오면서
6세대 중고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 중고차로 알아보고
슈퍼카 정비하시는 아는 형님과 오늘 차량을 보고왔습니다
앞빵사고가 있지만 시운전도 형님이 하시고 누수나 뒤틀림 현들 조작 문제는 없지만
브레이크가 열변형으로 마모되어 드드득 드드득 소리나면서 잘 안잡힌다고 합니다
브레이크 빼고는 다 괜찮다고 "계약해라" 라는 소리까지 듣고 시운전 돌아가는길!!!!
엔진냉각수 과열 경고등이 뜨면서 온도가 하이 치는겁니다
바로 차량 정차하고 보닛을 열어보니 냉각수 호스가 빠져있었는데요
처음 차량 볼때는 문제 없었지만 달리다가 빠진 상황이라
형님 말로는 이게 반도가 체결이 잘못되어 있던건지
배기가 역류해서 냉각수 압력이 높아져서 뽑힌건지 모른다는겁니다
그래서 이건 정확만 원인은 모르겠지만 깨름칙하다 하십니다
차량은 정말정말정말 너무 마음에 들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서요
그리고 차량 19년식 10월 차량이라 1개월 워런티 남았는데 이런거 수리가 가능할까요??
머스탱 오너 형님들 냉각수 호스 빠짐 관련 겪으신 분이나
오너형님들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압 차서 빠진거 본적 없음..
근데 애초에 머스탱 2.3엔진 자체가 헤드쪽 누유가 고질병이라
이번에 과열 된거로 인해 헤드 가스켓쪽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원래 문제가 있었을수도 있고..)
가격이 얼마나 괜찮은지는 모르겠는데 환불 받을수 있으면 환불 하세요.
보증도 안됩니다
전차주가 차 관리 그지 같이 한 차량이네요
무조건 가져오면 안되는 차량 같은데요
저는 계속 미련이남아요 ㅠㅠ
정말 체결이 잘못되어 있었던걸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