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바디까지만 해도 잔고장이 좀 있었는데
g바디부터는 공장을 로봇화 현대화 하면서 인력을 줄임으로써 생산단가도 줄이고, 그 인력들은 품질관리에 투입됨으로써
현재 독일차중 포르쉐와 더불어 고장 발생율이 가장낮은 브랜드로 등극함. 동시에 성능도 독3중 제일 좋고.
f바디까지만 해도 잔고장이 좀 있었는데
g바디부터는 공장을 로봇화 현대화 하면서 인력을 줄임으로써 생산단가도 줄이고, 그 인력들은 품질관리에 투입됨으로써
현재 독일차중 포르쉐와 더불어 고장 발생율이 가장낮은 브랜드로 등극함. 동시에 성능도 독3중 제일 좋고.
소비자를 위한 것도 많구요
요즈음 나오는 디자인이 혁신에 가까운지라
적응이 쉽지 않으나 시간이 지나면 좋아 보일겁니다
신형 5,7시리즈 그릴에 엠비언트 넣은거 보고
씨바 저게 차냐?
마치 배달충들 오토바이에 led떡칠한 모습이 자꾸 연상됨
짱츠는 e클 뒷데루등
별마크 확 깸 멋지지도 이쁘지지도 않은 개좃망
5,7둘다 이번디자인 개똥 및
21년식 Lci디자인을 못뛰어넘었죠
신형이 깔끔해보이고 현대적이고 좋던데
흉기는 국민을 개 호구로 보는데...
희한하게 비엠에 이상한 애들 많음
역찌 도길장인정신과 투철한신념 비엠만이 유지
바이에른 모터 워크
대부분 독삼사 경험 해 본 애들은 포르쉐로 넘어간다.
그것만은 칭찬해줘도 괜찮은듯
소비자를 위한 것도 많구요
요즈음 나오는 디자인이 혁신에 가까운지라
적응이 쉽지 않으나 시간이 지나면 좋아 보일겁니다
언젠가부터 신차품질과 사후관리에서 문제를 겪고 비엠으로 갈아탔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품질과 사후관리 특히 리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모습들에 만족하며 잘 이용중에 있습니다 (물론 굳이 짚자면 단점도 없진않았습니다. 어떤 브랜드나 마찬가지겠지만, 간혹 판매딜러나 센터 어드바이저들에 아쉬운 부분도 없진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준수했습니다)
그냥 조금 더 비싼차일 뿐..
참 이런거보면 안쓰럽긴하네요 뭐랄까 메호대전 보는느낌??
메시는 호날두에대해 별 관심도없는데 매번 호날두는 메시는어쩌구 지인들동원해서 메시까내리려고하고 ㅋㅋㅋ
보배에 벤츠빠는분들이 비엠이나 뭐 다른브랜드까면서 글적는걸 본적이없는데
유독 비엠빠시는분들은 벤츠를 그렇게많이 까더라고요 ㅋㅋㅋㅋ왤까요??
동급으로 5시리즈랑 e클비교했을때 e클비싸서 결국포기하고 할인좋은 비엠으로 절충해서 가버리더니 폄하라도하면서 자위하는게 인생의 낙이겠죠 ㅋㅋㅋㅋ
얼매 차이나길래
판매용으로 옵션 다 뺀 모델이랑 비교하면 안맞고 동일옵션으로 맞춰보면 꽤납니다.
거기다 할인폭도 더 크구... 결국 달리기와 합리성을 추구하는 남성은 bm.
브랜딩과 고급감을 원하는 여성들은 벤츠를 선호함.
음성인식 잘 알아들어. 반자율 주행중 카메라 앞 자동 감속되. 깜박이 켜면 측방 카메라 광각으로 보여줘. 지도 업뎃 빠릿빠릿해. 통풍/열선 우리기후에 맞게 빵빵해. 에어컨 필터교체등 간단 자가정비 1분컷 등.
운전의 기본기가 다르다지만, 일상생활영역에서 사용하는 평범한 생활용품으로서는 현기가 좋은것 같아요.
돈없는 애들이 타는차
할인 이빠이 안하면 퍌리지도않아서
아우디나 비엠이나 ㅋㅋ
ㅋㅋㅋ 이것들 무뇌는 맞네
여기저기 비싼 열교환기 달린거보면
전세계 자동차브랜드중 원가절감 가장적음
제네시스 8천짜리랑 비엠 할인 받고
5시리즈 6천후반 7천 초반 짜리랑 비교하면
원가 비엠이 높을듯
2008년 금융위기 오면서 GM과 크라이슬러는 파산했던 반면 포드 살아남았다고 해서 포드 차들이 걔네보다 더 좋나요? ㅋㅋ 어찌보면 살아남은 것 자체가 코스트 면에서 더 독한 놈들이라 그렇듯 독3사도 미3사 사례와 크게 다르지 않음..
차가 좋냐 얘기와는 별개로 푸조가 대단하긴 하죠. 아직도 한번도 파산하지 않고 19세기 초 설립자 집안 손아귀에 있으니
기준에는 엔진 배기량이 살짝 아쉽죠
2.0엔진 올라간게 거시기하쥬~
미친 콜라보 짱츠 멋져
이거 전기차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