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 2015년
이름 : 파사트 2.0 TDI
달린거리 : 202,000km (191,500에 오일교환)
사망경위 :
고속도로 주행중 퍽하는 소리에 룸미러를보니
뒷유리로 수증기같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사라짐
계기판에 모든 경고등 켜지고 RPM은 제로에있는
상황
탄력속도로 주행하며
시동버튼을 눌렀으나 깜깜 무소식
비상등켜고 가까스로 갓길에 정차
하차하여 살펴보니
조수석쪽 앞타이어쪽으로
엔진오일 흐름
그사이
고속도로 안전순찰 차량이와서 후방측 보호
보험사에 견인 요구하여 성지로 입성
옌진커바 탈거후 엔진오일 체크하니
아직도 충분한 오일체크
엔진의 크랭크축이 고착되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고 사망선고
사망 원인:
터보 이상으로 오일이 엔진에 유입되어
과부하로인한 컨로드 부러지며 블럭을 강타하여
블럭균열로 인한 사망
답답합니다
유녹191에 오일 교체한 이력을 올리신거 보면
그나마 최근 오일교환이고 그전 교환이력이 어찌되는지는 올리신게 없네요
중고로 업어온거거나 아님 처음부터 구매후 타셨다면 그간 정비이력을 올리셔야지
무턱대고 최근 오일교환이력만 올리심은...
무슨차던지 1만 또는 1년 미만으로 오일바꿔줘야해요. 중고엔진 2.0tdi는 많으니깐 끼세요
아우디 폭바미션오일은 매뉴얼따라 6만 이허에서 바꾸고
오일주기 1만 안넘겼으면 100만타도 안고장났을거에요
15년식 20만넘은차
뭐 그냥 운이 안 좋았다 하고 수리하거나
폐차하는 수 밖에 없죠...
제작사측의 답변도 듣고싶구요
미션도 맛땡이갈때 시기입니다 ㅜㅜ
도길짜 내구성 떨어진다니까여 에휴 오래못타여 ㅜㅜ
디젤 관리비용이 연비보다 더비쌈 ㅜㅜ
니 말대로 폭빠문제라면
나름 폭빠 선전했네 20만키로 했으니???
내용을 읽어보고 댓글을 씨부려라 제발 !!!!
14~16사이 미션수리 계속 돈들어가는 폭빠
입니다 유럽차 쓰레기라니까여 ㅜㅜ
무슨차던지 1만 또는 1년 미만으로 오일바꿔줘야해요. 중고엔진 2.0tdi는 많으니깐 끼세요
아우디 폭바미션오일은 매뉴얼따라 6만 이허에서 바꾸고
오일주기 1만 안넘겼으면 100만타도 안고장났을거에요
제발 엔진 폭발하든지 터지든지 사망좀 했으면
차좀 바꾸게
8만되면 하나씩 망가지는데 아쭈우 드럽게
짜증나쪄 ㅋㄱ
국산은 진짜 소모품빼고 정말 ㅎ고장안남
고장 안나는게 명기입니다ㅋㅋ
유녹191에 오일 교체한 이력을 올리신거 보면
그나마 최근 오일교환이고 그전 교환이력이 어찌되는지는 올리신게 없네요
중고로 업어온거거나 아님 처음부터 구매후 타셨다면 그간 정비이력을 올리셔야지
무턱대고 최근 오일교환이력만 올리심은...
등록원부상 명의는 조카-딸-아들순 이구요
사용은 1인사용이며
정비이력은 하라는대로하며 운행했습니다
특히나
엔진오일은 사업소 이용했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