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짤려서 수정했습니다. 후방 블랙박스 각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좌회전을 하려고 정상적으로 차로 변경중이었는데,
<안전지대를 지나던 차량이 제 차의 후미를 충돌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충돌할 때 쿵하며 내부로 충격이 전해졌지만, 차 자체의 손상은 경미합니다. (충격이 적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왜 손상은 이거밖에 없지 의문일 정도)
가해 차량은 '차에 손상이 없는데 사고가 난게 말이 되냐'며 사고 접수를 거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ㅎㅎ
- 저희 보험사 직원분은 경찰서에 신고부터 하라고 하시고,
- 상대 보험사 직원분은 차량 입고부터 하라고 하십니다.
저는 차량 수리는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은 입장입니다. (원래 차는 긁히는거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제가 아직 입사 한달 차 신입사원이라 차량 수리하러 반차 쓰고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 부담스럽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등이 아파서 병원 가서 그 부분만 괜찮은지 확인받으면 돼요.. 그리고 가해 운전자분이 사고난 순간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고가 없었다고 우기시는게 너무 괘씸해서 평소같으면 그냥 가시라고 할거 보험사 부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런 경우, 회원님들께서는 어떻게 하시겠나요?
그리고 블랙박스 영상도 함께 첨부했습니다.. 과실 비율 어떻게 나올지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는 당연히 사이드미러 확인하며 깜빡이도 키고 정상적으로 차선 변경했습니다 (영상에 달칵하는 소리가 좌회전 깜빡이 키는 소리입니다).
- 상대가 왜 안전지대를 거쳐 버스직진전용차선에 걸쳐 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저희 보험사 직원분도 상대측 과실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상대 보험사 직원분도 그쪽 과실이라고 가해 차주분께 말씀 드렸는데 누구 편이냐고 상대 보험사의 담당 직원분도 바뀌는 상황입니다.
도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입고 먼저하라는건 원래 그런것도 있지만
정황상 딴소리나기전에 접수하고 끝내자는 의도임.
결론적으로 상대가 그지같이 운전한건 사실입니다.
과실과는 무관하게 후방 블박 각도를 좀 조정해야지 싶네요 너무 밑을 보는거 같아요
영상 들고 경찰서 가서 신고.
더 좋은 교육시키고 싶으면 병원진료 받고 진단서도 함께 가지고.
내일 반차 쓰고 경찰서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