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참가자 - 체어맨W
실패
2번 참가자 - 렉스턴 스포츠
눈길 드리프트 시전 후 가볍게 성공
3번 참가자 - 3.5톤 트럭
실패
4번,5번 참가자 - 신형 그랜저 / K5 페리
힘겹게 성공
6번 참가자 - 투싼
힘겹게 성공
7번 참가자 - 제네시스 G90 4WD
가볍게 성공
8,9번 참가자 - 폭스바겐 골프 / 벤츠 C클래스
골프 성공
C클 시도도 못해보고 실패ㅋㅋ
10번 참가자 - 그랜저HG
힘겹게 성공
11번 참가자 - 쏘렌토
성공
12번 참가자 - 아우디 Q5 콰트로
가볍게 성공
13번 참가자 - SM6
전륜구동 차량 중 유일하게 개같이 실패ㅋㅋㅋ
타이어 영향도 크겠지만
대체적으로 4륜은 손쉽게 올라가고
전륜도 무리없이 올라가는 반면에
후륜차는 쥐약이네예,,,
마지막 SM6는 전륜인디 썸머타이어를 낀건가,,,
어느순간 그런장면 거의 사라짐. 고속도로 끼어들기 매너도 모르는 운전자도 많아지고 전체적으로
운전 의식수준이 하향됨.
북구엔 할머니도 마트에 갈때 드리프트 한다던데..
SM6는 TCS 끄는 기능 자체가 없음. 그래서 전륜인데도 눈길에 쥐약임
모르는 차주가 대부분임
전륜차 구조상 무게중심이(엔진무게) 앞에 있기에 썸머타이어 영향은 그닥 고려치않아도 됩니다
똑같은 경사로.
[뉴라이즈 소나타 LPI 한국타야4계절]
[cn7(아반떼) 한국타야4계절]
[g70(후륜)미쉐린 4계절]
눈 쌓인 오르막 g70만 못 올라감. 후진, 후진으로 탄력, TCS off, 저RPM 등등 뭔 짓을 해도 못 올라감...
후진으로 간다는 거에는 동의
그러나 엔진이 뒤에 있고 후륜인 차가
몇대나 되고 그 차들이 눈이 저렇게 내렸는데
애초에 밖으로 끌고 나오나?
포터도 후진으로 가면 올라간다는 말인데?
스타렉스 포터 눈비 안와도 경사 심하면 후진으로 아예 못간다.
완전 모지리네 ㅋㅋ
눈오는 지역 사시는분들 대단하십니다
어느순간 그런장면 거의 사라짐. 고속도로 끼어들기 매너도 모르는 운전자도 많아지고 전체적으로
운전 의식수준이 하향됨.
북구엔 할머니도 마트에 갈때 드리프트 한다던데..
쥐 때 좀 엉망이다가 그 이후로 역대급임.
모르거나 잘못한걸 인정하지도 않고, 알고 싶어하지도 않고, 그냥 지편한대로 운전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짐.
부산 사는게 복이긴 한듯
SM6는 TCS 끄는 기능 자체가 없음. 그래서 전륜인데도 눈길에 쥐약임
키온상태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밟은 상태에서, 엑셀페달을 깊이 3번 밟고
브레이크 페달을 떼고 엑셀 페달을 깊이 3번 밟고 다시 브레이크 페달을
밟은 상태에서, 엑셀 페달 3번 깊이 밟으면 엔진경고등이 깜빡입니다.
이후 시동을 걸면 TCS 해제 상태로 운행됩니다,.
아쉽네요
그리구 sm6는 운전미숙~
탄력충분히 받으면 가능한데
탄력 받으면서 올라가면 어지간한곳은 다 넘어가긴하던데...
확실히 눈길도 스킬이 있어야 하는건 맞는거 같습니다
해마다 올라오는듯 ㅎㅎㅎ
장안대방면 이네요
눈길에 미끄러져 본 후로 눈이 너무너무 싫음. ㅠㅠ
아 4륜 모델인가보네요...
항상 후진으로 올라갔음
주변 사람들 다 낄낄 비웃음ㅋㅋㅋ
치욕잼
유튜브 보니까
저 영상 찍은분이
일일이 vdc끄고
올라가라고 말해주던데..
어떤차들은 끄려면
화면터치 몇 번해야해서
번거롭던데요.
저는 2wd라 전륜인데도 눈길에서 고생 좀 했네요ㅠㅠ
콰트로는 진짜 안정적임!!~
스키점프대 주행하는 광고가 가짜가 아님!!
내가 그래서 좃구형이지만 A5 콰트로 다이나믹을 못팜 ㅋ
겨울에 한번씩 써도 본전뽑는 느낌 ㅋ
댓글이 웃겼습니다
운전자 복창 터지는데 중계하고 있다고ㅋㅋ
근데 이분도 고립된 김에 중계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