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합니다
일단 내역이 가입후에 모르고 체크해서
하는 것들이 상당수인데
뛰는 소비자 위에 사기치는 폰팔이들이
본인코드 추천인에 넣으려고 개통시 이런저런
설정할때 미리 인증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서 지독하단 표현을 쓴거랍니다
특히 월정액이 센것들은, 추천인 수에 따라서
따라오는 뽀찌가 상당합니다
물론 상담하면서 사람 봐가며 하고요
허접한 건물에 몇달하다 사업자 날리는 애들이
주로 써먹는 수법입니다
더 추가합니다
할당 나오는것과 별개로 추천인에 본인들 코드를
박아넣는다고 말씀드렸고 2010년부터 모지역총판
운영하던 업자출신 지인이 친절하게 PT비스름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근래 들어 이런 방식이 양아짓 대세라면서요
특히 짱개들 돈묻은 게임이나 투자방식 설명같은게
추천인수 많을수록 급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하더이다
경계하라는 의미지 모르는걸 아는척 나대는게
아닙니다
+추가합니다
일단 내역이 가입후에 모르고 체크해서
하는 것들이 상당수인데
뛰는 소비자 위에 사기치는 폰팔이들이
본인코드 추천인에 넣으려고 개통시 이런저런
설정할때 미리 인증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서 지독하단 표현을 쓴거랍니다
특히 월정액이 센것들은, 추천인 수에 따라서
따라오는 뽀찌가 상당합니다
물론 상담하면서 사람 봐가며 하고요
허접한 건물에 몇달하다 사업자 날리는 애들이
주로 써먹는 수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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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아넣는다고 말씀드렸고 2010년부터 모지역총판
운영하던 업자출신 지인이 친절하게 PT비스름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근래 들어 이런 방식이 양아짓 대세라면서요
특히 짱개들 돈묻은 게임이나 투자방식 설명같은게
추천인수 많을수록 급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하더이다
경계하라는 의미지 모르는걸 아는척 나대는게
아닙니다
저정도로 많은 부가서비스를 폰가입시 가입 시켯다면 폰판매자가 정말 악질이고 보통의 판매자라면 2~4개정도 가입시킵니다 판매자입장에선 부가서비스를 아무거나 많이 가입시켜봐야 의미 없어요 본사 매니저가 지정해준 부가서비스가 달에 몇건이상 할당이 잇을텐데 그것을 가입시켜야 수수료가 나올거거든요
폰팔이입니다
잘모르시고 하시는말씀 맞는거같은데요?
위부가중 스마트콜픽제외하고는 본인이직접 이거저거하다가
가입되는 부가서비스이구요 폰팔이랑 상관x
말씀히신 추천인관련뽀찌같은 구조는
통신을 바탕으로한 다단계사기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고객에게 추천인부가서비스같은건
본적도 없고 현재도 없습니다
일반적인 유통점의경우..
현직 폰팔입니다 ㅎ
오시는고객님들즁
자녀들이 나름신경쓰고 관리해왔다고
말씀하시는데
문의하시면서 상세내역보면
데이터1기가도 안쓰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인데
69 무제한 요금제가입되있어서
내리셔야한다고 말씀드려도
본인의 잘못된 관리를 인정하기싫은건지
변경권유드려도 아니다 무제한쓰셔야한다
무논리엄청많습니다 ㅎㅎ
뭐변경만해주는데도 저희한테 뭔가 의심의 눈초리를 주시고
어떠한 한 예가아니라 엄~~~청 많습니다
물론 잘관리해주시는분들도 있지만요
위 본문같은 사례도 많고
본인들이 요금내주시는것도아니면서
무조건 자기말이맞다고 우기는데
그럴때마다 그냥 아예예 하게되네요..
저기 부가중에 폰팔이가 한게아니라
어르신이 직접 가입하신것도 있을거에요 물론 본인은 모르고 한거겠죠
저희부모님한테 자주 가입되는 부가들이 보이는데 알아봤더니
pass앱에서 머 누르면 가입되는것들 2개 있더군요
pass앱도 아주 악질이에요
진짜 아무필요없는 부가인데
대놓고 실수로 가입하게해서 삥뜯겠다 수준이더라구요
통신사는 대리점이나 판매점등에게 고객이 단말기 변경시 (번이든신규든기번이든)
요금제나 부가서비스 등을 유치하도록 정책으로 권유합니다. 그런 지표들로 판매처나 채널등에 대한 평가를 하고 그에 맞게 구분하여 그에 따라 또 정책을 활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강제적이긴한데요.
안타깝게도 사진에 나와있는 부가서비스들은 대부분 판매정책에 없는 부가서비스들입니다. 즉 판매자가 유치한 부가서비스가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가입한 부가서비스 대부분인데,
어르신들께서 저런게 뭐가 필요하다고 가입했겠느냐 하시겠지만 인바운드 유선안내나 안내문자등으로 내용이 유익하니 상세히 못보시고 가입하시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고 첫 몇개월무료혜택으로 가입하고 이후 해지를 하지않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는 집 사무실 인터넷티비 핸드폰 실비보험 렌탈 등 월요금이 나가는 지출에 대해서는 부모님이나 자녀들이 부가상품에 가입하지 않았는지 요금변동이 있는지 등 분기별로 한번씩 조회하고 있습니다.대부분 어렵지 않은 일이고 단지 시간이 5분~10분정도 걸리는게 귀찮기는하지만 최소한 실수로 인한 피해가 커지는건 예방하는 차원이니 이 정도는 해야겠다싶어 그러고 있는데요...
안타깝지만 본문과 같은 경우엔 대부분 사용자가 직접 인증까지하고 가입하셨을 상품들이라 가입 당시 위법사항을 찾기보단 어느 정도 실수를 인정하고 입장을 이해시켜서 통신사와 협의를 통해 요금을 조정받는 것이 최선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문 내용은 흔치 않은 경우고 보통의 통신사대리점 직원들은 저런 내용을 목격하면 조정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원들은 통신사나 판매처가 얼마벌든 상관없이 본인이 고객을 확보하려면 해드릴 수 있는건 다 해드려야되니까요.
참고로 자급제는 통신사 기본앱이 싫거나 속편하게 사는 것 등등 구매방법이나 방식이 다를 뿐 통신사에서 사도 기본적인 단말기 가격은 똑같습니다. 그걸 보통 출고가라고 적용받는데 사용자 마다 상황과 입장이 다르고 일반 사용자가 모든 내용을 다 이해하실 수는 없으니 간단하게,
자급제와 자급제 아닌 점에 대한 장단을 알아보시고
자급제가 아닐 시 어떤 채널이든(인터넷, 판애점, 대리점 등등)구매하시려면 (요금제 부가서비스 카드사용혜택 등)을 '☆같은조건'에 두고 할부원금(할부원금이라고 굳이 할부안해도됨)만 비교하셔서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예시 "나는 어떤요금제 쓰고 부가서비스 없이 카드사용 안하고 개통할건데 할부원금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가격만 들으시면 되고
그래도 계속 요금내고 쓰는건데 친절하고 상담잘해주는 분이 계시다면 한 곳 정도는 잠깐 20분정도 시간내서 상담 받으시는 것도 좋습니다.(통신사는 계속해서 신상품을 내놓습니다. 그에 때라 내 입장과 상황에 맞게 맞춤상담 받기위해)
이번 사태가 심각한건 사실이지만 대부분 사용자는 타통신사또한 정보유출이 없었던건 아니라고 생각할 것이고 SKT는 온가족할인이라는 결합상품이 인터넷(1회선)티비(2)모바일(5) 가족명의 합산 가입년수 30년이 되면 할인율을 따라갈 상품이 없기 때문에 충성고객들이 쉽게 움직일 것 같지는 않은데 지켜봐야겠습니다.
개인정보도 급이 있는데 저는 개인정보 가지고 있는건 한국통신 KT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KT는 모바일정보만 가진게 아니라 KT에서 이 정도로 털렸으면 전국민 개인정보는 다 털렸다고 보는지라 KT가 아닌게 다행입니다.
스마트콜픽 빼고는 다 본인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가입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보기’ ‘날씨’ 앱 이상한 중굿산 어플 깔아놓으신분들 저런 광고로 클릭 연결 유도되게 엄청 잘 만들어놨습니다. 양심 폰팔이는 이상한거 다 해지해주고 꼭 필요하신거 맞는지 물어봅니다.. 악질 폰팔이라도 할인금액 실부담금 이런걸로 장난치지 저런거 몇푼된다고 저런거 덕지덕지 가입시키진 않습니다.. 유치한다고 돈 안주는 부가만 (미정책만) 잔뜩이네요
+추가합니다
일단 내역이 가입후에 모르고 체크해서
하는 것들이 상당수인데
뛰는 소비자 위에 사기치는 폰팔이들이
본인코드 추천인에 넣으려고 개통시 이런저런
설정할때 미리 인증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서 지독하단 표현을 쓴거랍니다
특히 월정액이 센것들은, 추천인 수에 따라서
따라오는 뽀찌가 상당합니다
물론 상담하면서 사람 봐가며 하고요
허접한 건물에 몇달하다 사업자 날리는 애들이
주로 써먹는 수법입니다
더 추가합니다
할당 나오는것과 별개로 추천인에 본인들 코드를
박아넣는다고 말씀드렸고 2010년부터 모지역총판
운영하던 업자출신 지인이 친절하게 PT비스름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근래 들어 이런 방식이 양아짓 대세라면서요
특히 짱개들 돈묻은 게임이나 투자방식 설명같은게
추천인수 많을수록 급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하더이다
경계하라는 의미지 모르는걸 아는척 나대는게
아닙니다
자급제 단말기 사서 유심 넣어드리는 게
안심되고 제일 깔끔함.
저런 꼴 안 당하려면
부모님 폰은 자녀들이 신경 써 드리는게...
아이고 마음 아파라.
+추가합니다
일단 내역이 가입후에 모르고 체크해서
하는 것들이 상당수인데
뛰는 소비자 위에 사기치는 폰팔이들이
본인코드 추천인에 넣으려고 개통시 이런저런
설정할때 미리 인증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서 지독하단 표현을 쓴거랍니다
특히 월정액이 센것들은, 추천인 수에 따라서
따라오는 뽀찌가 상당합니다
물론 상담하면서 사람 봐가며 하고요
허접한 건물에 몇달하다 사업자 날리는 애들이
주로 써먹는 수법입니다
더 추가합니다
할당 나오는것과 별개로 추천인에 본인들 코드를
박아넣는다고 말씀드렸고 2010년부터 모지역총판
운영하던 업자출신 지인이 친절하게 PT비스름하게
설명해 주더군요
근래 들어 이런 방식이 양아짓 대세라면서요
특히 짱개들 돈묻은 게임이나 투자방식 설명같은게
추천인수 많을수록 급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하더이다
경계하라는 의미지 모르는걸 아는척 나대는게
아닙니다
나도 옛 폰팔이였지만 저런 부가서비스 난생 처음봐
잘모르시고 하시는말씀 맞는거같은데요?
위부가중 스마트콜픽제외하고는 본인이직접 이거저거하다가
가입되는 부가서비스이구요 폰팔이랑 상관x
말씀히신 추천인관련뽀찌같은 구조는
통신을 바탕으로한 다단계사기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고객에게 추천인부가서비스같은건
본적도 없고 현재도 없습니다
일반적인 유통점의경우..
자급제 단말기 사서 유심 넣어드리는 게
안심되고 제일 깔끔함.
저런 꼴 안 당하려면
부모님 폰은 자녀들이 신경 써 드리는게...
아이고 마음 아파라.
초기 요금이 비싼 단점이 있지만 필요없는 요금제 가입 안해도 되고, 부가서비스 안해도 되고, 약정 없어서 불안해 안해도 되고 좋습니다.
오시는고객님들즁
자녀들이 나름신경쓰고 관리해왔다고
말씀하시는데
문의하시면서 상세내역보면
데이터1기가도 안쓰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인데
69 무제한 요금제가입되있어서
내리셔야한다고 말씀드려도
본인의 잘못된 관리를 인정하기싫은건지
변경권유드려도 아니다 무제한쓰셔야한다
무논리엄청많습니다 ㅎㅎ
뭐변경만해주는데도 저희한테 뭔가 의심의 눈초리를 주시고
어떠한 한 예가아니라 엄~~~청 많습니다
물론 잘관리해주시는분들도 있지만요
위 본문같은 사례도 많고
본인들이 요금내주시는것도아니면서
무조건 자기말이맞다고 우기는데
그럴때마다 그냥 아예예 하게되네요..
부모님 폰 요금 대신 낸지 20년 되는 듯 한데. 그래서 요금 파악 쫙 함.
노인네들 등처먹는거
나도 당함. 갑자기 통신사 결합문자옴
알고보니 폰팔이 새끼가 내 동의도 없이
부모님 결합시켜버림.
전화해서 지랄하니까 그때서
취소. 서산 폰팔이 ㄱ 새키들
그리고 노인한테 뭐한다고
노트 울트라를 팔어.
같은 레벨대의 기기라면 사실
울트라를 팔던 기본모델을팔던 똑같아요 ㅎㅎ
은근히 부모님들이 말을 못하셔서그렇지
좋은거 쓰고싶어하세요 대부분
결합도 사실 위약금이있는게 아니라서
정말특수한경우(사이가 안좋다거나)
밀고는 무조건 추천드리기두 하구여
패스 가압하다 전체체크해서 가암된거네
고샌전화해서 환불요청하면 다 해준다 ㅋ 빡세서 글지
어떤이유로든 본인인증할때 모두동의하고인증하면 딸려서가입되는것들이에요.
본인인증하실때 체크박스 다체크하지말고읽어보고 하셔야된다고알려주세요~!!
젊은 사람들도 본인 실수로 가입하도록 교묘하게 인증하는경우가 많습니다.
통신사들 자동 연장 되게 해놔야지 미친
눌러서 가입되거나 대부분이 그렇게
가입되는것들이네요 폰구매할때 가입된게
아니더라고요 저 서비스들 가입된날짜보시면 핸드폰가입날짜라 다 다르더라고요
저도엄마거 점검해주다 알게됐어요 24000원씩 더나가서 ㅋ
특히 유튜브 많이보시는분들 광고 누르고 많이 가입합니다
본인도 모르게 가입되어 빠져나가는 것
폰 교체도 내가 자급제나 A급중고사서 해줌
아예 상술 원천 차단시켜버림
참 저거 교묘하고 문제많음 시발것들이
저거 어플이나 홈피 드어가면 어른들이 클릭하게끔 만들어 놓습니다. 거기서 각종 부가가 한 다섯여섯개 넘게 가입됩니다. 좀 알고 깝시다.
어르신이 직접 가입하신것도 있을거에요 물론 본인은 모르고 한거겠죠
저희부모님한테 자주 가입되는 부가들이 보이는데 알아봤더니
pass앱에서 머 누르면 가입되는것들 2개 있더군요
pass앱도 아주 악질이에요
진짜 아무필요없는 부가인데
대놓고 실수로 가입하게해서 삥뜯겠다 수준이더라구요
티월드 앱 한번씩 살펴 드리자고요.
젊은 사람도 실수로 가입하는 경우 꽤 있음. 실수를 유도하는 덫 같음.
몇년치낸거 완전개지랄해서 다받아냄
오십얼마 ㄷㄷㄷ
그럼 요금 나가는 거 보고 바로 알 수 있는데
그거 얼마 한다고 부모님이 부담하게 하지??
그래서 늦게나마 선택약정 끝난것도 알고 갑자기 이상한 유료결제(인지 못하고 하신)도 알게되면 알려드리고..
그러다 작년부터 그냥 퇴근 시간에 지하철 내려서 안부차 전화 몇 번 드리니 그 시간에 전화벨 울리기도 전에 받습니다;;;
부모님 아마 그 시간엔 아무것도 안하고 폰만 쥐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모두 부모님께 자주 전화합시다.
아파트 청약케어는 먼 서비스이지?
그리고 저런건 대리점 가입도 있지만 어른신들이 이것저것 클릭하다 가입하는 경우도 많음~
그리고 온가족 sk
인터냇도 sk
iptv도 sk
이번에 모두 통신사 바꾼다.
뭐가 좋을까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 등을 유치하도록 정책으로 권유합니다. 그런 지표들로 판매처나 채널등에 대한 평가를 하고 그에 맞게 구분하여 그에 따라 또 정책을 활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강제적이긴한데요.
안타깝게도 사진에 나와있는 부가서비스들은 대부분 판매정책에 없는 부가서비스들입니다. 즉 판매자가 유치한 부가서비스가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가입한 부가서비스 대부분인데,
어르신들께서 저런게 뭐가 필요하다고 가입했겠느냐 하시겠지만 인바운드 유선안내나 안내문자등으로 내용이 유익하니 상세히 못보시고 가입하시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고 첫 몇개월무료혜택으로 가입하고 이후 해지를 하지않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는 집 사무실 인터넷티비 핸드폰 실비보험 렌탈 등 월요금이 나가는 지출에 대해서는 부모님이나 자녀들이 부가상품에 가입하지 않았는지 요금변동이 있는지 등 분기별로 한번씩 조회하고 있습니다.대부분 어렵지 않은 일이고 단지 시간이 5분~10분정도 걸리는게 귀찮기는하지만 최소한 실수로 인한 피해가 커지는건 예방하는 차원이니 이 정도는 해야겠다싶어 그러고 있는데요...
안타깝지만 본문과 같은 경우엔 대부분 사용자가 직접 인증까지하고 가입하셨을 상품들이라 가입 당시 위법사항을 찾기보단 어느 정도 실수를 인정하고 입장을 이해시켜서 통신사와 협의를 통해 요금을 조정받는 것이 최선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문 내용은 흔치 않은 경우고 보통의 통신사대리점 직원들은 저런 내용을 목격하면 조정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원들은 통신사나 판매처가 얼마벌든 상관없이 본인이 고객을 확보하려면 해드릴 수 있는건 다 해드려야되니까요.
자급제와 자급제 아닌 점에 대한 장단을 알아보시고
자급제가 아닐 시 어떤 채널이든(인터넷, 판애점, 대리점 등등)구매하시려면 (요금제 부가서비스 카드사용혜택 등)을 '☆같은조건'에 두고 할부원금(할부원금이라고 굳이 할부안해도됨)만 비교하셔서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예시 "나는 어떤요금제 쓰고 부가서비스 없이 카드사용 안하고 개통할건데 할부원금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가격만 들으시면 되고
그래도 계속 요금내고 쓰는건데 친절하고 상담잘해주는 분이 계시다면 한 곳 정도는 잠깐 20분정도 시간내서 상담 받으시는 것도 좋습니다.(통신사는 계속해서 신상품을 내놓습니다. 그에 때라 내 입장과 상황에 맞게 맞춤상담 받기위해)
개인정보도 급이 있는데 저는 개인정보 가지고 있는건 한국통신 KT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KT는 모바일정보만 가진게 아니라 KT에서 이 정도로 털렸으면 전국민 개인정보는 다 털렸다고 보는지라 KT가 아닌게 다행입니다.
저런거 때문에 부모님 폰 자급제만 사드림
일종의 덫으로 표현해야 하나?
잘 안보고 선택, 해제, 동의안함 등
덫에 걸리는 식이죠. 다만 젊은 사람은
많이 나온 요금을 인식하고
스스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한다는거죠.
어르신들은 스스로 그게 힘든거고요.
...
어르신들 써치하시다 이것저것 눌러서 가입된 경로네요.
부가서비스 가입날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콜픽인가빼고는 다 인터넷하다가 모르고 가입한것들일껍니다
그리고 sk 10xx들아...
니 기마 나중에 생길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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